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 출시 시간:2024-03-28 11:33:58
  • 핵심어:

  • 페이지 뷰:357
  • 빠른 설명: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기사 내용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전동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티 라 나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케이블 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고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승강기 기초를 실 상판, 건물 또는 기타 하부 현공 구조물에 설치할 경우 기초 지지구조물에 대해 적재력 검산을 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안전 생산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백과 지식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동 접이식 승강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다운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는 자동 재설정이어야 합니다.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반드시 합격하고 근무 증서를 가지고 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 마모 변형, 녹슨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트 리 올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트 리 올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6-12미터 전자동 승강기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6-12미터 전자동 승강기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10미터 높이의 승강 플랫폼어떤 환경에 적합한지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10미터 높이의 승강 플랫폼어떤 환경에 적합한지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책임을 나누는 방법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책임을 나누는 방법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동 알루미늄 리프트표면 부식의 원인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동 알루미늄 리프트표면 부식의 원인

  • 후베이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지식 요약

    후베이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지식 요약

  • 후지.전력 변압기 사진배송시의 상태

    후지.전력 변압기 사진배송시의 상태

  • 유화고정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부식 방지 품질

    유화고정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부식 방지 품질

  • 신속한:알림: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정보는 당사의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