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출시 시간:2024-03-28 16:41:38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569

핵심 팁:청해,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식당,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식당,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청해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의 기울임꼴 반대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기울임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를 조일 때의 축방향 힘이 가로로 분리되어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아 파.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청해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가격이 보장되고 서비스가 보장되며 공장에서 직영하는 대형물류창고저장설비서비스회사.고정식 승강기는 기계 설비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 성능이 좋아야 하며,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제품을 겪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일부 안전 위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공장은 출하하기 전에 모두 사전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좋은 상태로 조절하는데, 만약 고객이 사용 중에 임의로 조정하면 내부의 압력이 크다 작다 할 수 있고,청해승강기 유압 승강대, 심하면 전기 기계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발열은 특히 여름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발열 처리에 주의하며, 온도가 너무 높아 선로를 태우기 쉽다;종합: 총적으로 말하면 소편은 여전히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이고 근면하게 액압승강플랫폼의 각 부품의 정비유지보수사업에 주의를 돌릴것을 건의합니다. 절대 이런 행동을 경시해서는 안되며 많은 불필요한 판매후를 피면할수 있습니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종 엘리베이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청해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거꾸로 가격 차이를 피하지 않고, 가격 위치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견적서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어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시스템의 노후화를 완화하여 일상적인 정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잘 기록함으로써 잊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액체 압력 오일을 교체하여 액체 압력 시스템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기록하면서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고 쉬운 것이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청해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청해실내 유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