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

출시 시간:2022-08-16 11:30:58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63

핵심 팁: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

뉴 로 시 스 크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

모 닥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 제약 업계,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 ldquo, 선박 용 강 & rdquo, 사용 된다.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 급 녹 슬 지 않 는 다.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검사: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



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공정 열 간 압연 (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통계 하 다.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 수입 SUS,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 의 성 재 율,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

응용 분야: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뉴 로 시 스 크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위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Ps 를 굴복 점 s 의 외력 으로 설정 하고 Fo 를 시료 단면 적 으로 설정 하면 굴복 점 & sigma;s = P / Fo (MPa), MPa 는 메가바이트 가 N (뉴턴) / mm (MPa = Pa,뉴 로 시 스 크컬러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 Pa: 파스 카 = N / m 와 같다.

응용 분야: 신제품 의 목표 시장,뉴 로 시 스 크16mn 두 꺼 운 벽 정밀 강관,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

뉴 로 시 스 크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유압 동발 관, 가스 병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뉴 로 시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효과적인 통합의 중요성 강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