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

출시 시간:2024-03-28 20:00:46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18

핵심 팁:분양,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덮개 또는 기타 격리시설을 설치해야 하며 사업일군은 반드시 안전모를 착용해야 한다.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덮개 또는 기타 격리시설을 설치해야 하며 사업일군은 반드시 안전모를 착용해야 한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카 도 나그러므로 액압화물사다리도매공장은 속도조절회로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가지 방식이 있다고 일깨워주었다. 즉 절류속도조절회로: 정량펌프로 기름을 공급하고 류량밸브를 리용하여 출입집행기구의 류량을 조절하여 속도조절을 실현한다.부피 절류 속도 조절 회로에서 압력 제한 변수 펌프가 기름을 공급하고 유량 밸브가 집행기에 들어가는 유량을 조절하여 변수 펌프의 유량이 속도 조절 밸브의 조절 유량에 적응하도록 한다.

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분양마이크로 유압 승강대,분양20미터 유압 승강,분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



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 상행 운동 시 압력이 과도하여 유압 시스템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 파열 밸브가 있어야 한다;반드시 비상 브레이크가 있어야 하며,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현재 이러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이중 작용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고, 오일 실린더의 위아래는 유압 동력 유닛을 사용하여 기름을 공급한다;이러한 단점은 전력 낭비, 사용 비용 증가, 기름 유출 위험은 논리적 변속 유압 동력 유닛을 사용하여 각 부하 상황에 따라 솔라 밸브를 열거나 닫는 것입니다.이렇게 하면 유압 시스템을 변경해야만 속도에 대한 논리를 완성할 수 있어 빈 적재와 무거운 적재의 일치성을 보장할 수 있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실행 기준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승강기는 레일의 어느 위치에나 % 를 배치하여 MAX의 적재량을 견디며 MAX의 높이에서 안정되여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설비 유지 보수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많은 사용자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엘리베이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 요구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는 비용이 많이 들어 후기 유지보수가 어렵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분양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이동식은 조정 신뢰성이 좋고 응용 분야가 넓은 화물 중기계 설비로 자동화 생산 라인에 적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분양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전망 전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