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8:39:47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65

핵심 팁:신영,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신영이동 유압 승강대,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신영암토공사의 우세: 우물길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높이는 메터 이상에 달한다.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반 베 리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 톱니바퀴 펌프가 손상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고 톱니바퀴 펌프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신영유압 사다리,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통계 하 다.자동화 기술의 승강 플랫폼은 실제 조작에서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편리하다.안전 계수가 높고 신뢰성이 강하다.이것은 이상적인 선택이므로 반드시 각종 작업장의 고공에서 작업해야 한다.승강 플랫폼 자체의 재료는 고품질의 강철 구조이다.레이저 용접 기술 전자 설비.양면 용접 성형 가공 공정을 실제로 조작하다.서비스 플랫폼에는 수평 경보기, 정적 밸브 및 전자동 안전성판 등 사전 경보가 있는 보험장치가 설치되어 있다.따라서 서비스 플랫폼의 응용과 운용에서의 안전 계수는 틀림없이 믿을 만하다.가공공장 생산작업장 및 그 도시강당, 공항 또는 과학기술원의 고공작업에 적용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신영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홈 페이지 추천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액체 화물 사다리는 공장이 다르고, 사용하는 유압 시스템 부품의 품질 문제를 제외하고 단지 기술적으로 유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원인과 처리를 찾아낸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신영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