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출시 시간:2024-04-18 17:32:00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43

핵심 팁:니 올 로,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니 올 로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니 올 로유압 승강대 실험,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니 올 로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니 올 로유압 승강대 실험,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니 올 로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니 올 로유압 엘리베이터 유압 승강기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는 승강 기계 설비의 일종이며,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스템으로 유압 펌프장에서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라고도 부른다.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렘 니 쿠 새 러 트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비상수동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위치로 긴급히 하강하여 대청과 가마문을 열고 승객들이 안전하게 가마를 떠날수 있도록 할수 있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사람이 있거나 승강할 때 스트레칭 다리를 조정하거나 거두지 마십시오.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개발 에 정진 하 다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많은 사용자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엘리베이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 요구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는 비용이 많이 들어 후기 유지보수가 어렵다.

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니 올 로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 크랭크팔식승강기,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니 올 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