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

출시 시간:2024-03-28 17:23:31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63

핵심 팁:안 드 리 아,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속도제한기 운용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안 드 리 아수직 무장애 승강대,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안 드 리 아특징 및 기술 파라미터 특징 플랫폼은 분해식 설계 구조를 채택하여 운반 설치가 편리하고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플랫폼의 높이와 수평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안 드 리 아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수에즈레일 선반의 상하한 비트 블록의 방위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플랫폼을 선택할것인가? 여기서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계산에 따르면 량형부재의 지지점은 량측이 길이의 /L를 따라 있을 때 진동저항이 비교적 작아 진폭이 비교적 큰 공진 및 진동효과를 쉽게 얻을수 있다.승강 기초 위의 구조의 기하학적 형태는 긴 빔형 부재와 유사하고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시효 처리 지지점은 각 측면에서 개의 점을 취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유형입니다.

품질 지표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유압 유량의 요소를 고려한다.여기서 주의를 환기시킨다: 유압 오일 유량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모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으며,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과 소통하여 불필요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안 드 리 아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안 드 리 아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승강무대는 유연하게 배치된 측치식 기계실을 사용하는데 설치가 비교적 크고 토목 건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며 공사 건설비가 비교적 높고 건축 구조와 외관에 영향을 주는 전통적인 상치식 기계실을 사용한다.

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안 드 리 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헌신과 신뢰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