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

출시 시간:2024-03-28 15:59:50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04

핵심 팁:하 이 얼 브라운,.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

.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하 이 얼 브라운표면 페인트는 구운 페인트 공예를 채택하여 부식성이 좋다.

레일 선반의 상하한 비트 블록의 방위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메 이 스 워 스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안전 조종 전압 선택 롤러 부츠, 정밀도 높음, 마모 방지,하 이 얼 브라운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 승강 평온 금창 승강 플랫폼 제품 특성 특성 특성 갱도 위쪽 기계실 특성 액압 승강기 불설치 중량 장치, 갱도 면적 이용률 특성 액압 승강기 부하, 중유 실린더 탑재 기갱에 직접 작용,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은 바로 금창승강플랫폼의 안전안정성우세오버플로우밸브이다. 상행운동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수동밸브를 방지할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가 긴급히 가까운 층층위치로 내려가 문을 열게 할수 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이 설비는 운행이 평온하고,하 이 얼 브라운자전거 포크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하 이 얼 브라운수직 무장애 승강대, 조작이 간단하고 믿을 만하며, 유압, 전기의 여러 가지 보호를 가지고 있으며, 화물 전송이 경제적으로 편리하고, 그 상승하는 물체의 무게는 부피가 크고, 안전하고 평온하며, 기타 업종도 배달 엘리베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비가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바람 또는 기타 예상되는 외부 하중 작용으로 전복되거나 부적절한 변위가 생겨서는 안 된다.만약 형체 설계와 자체의 품질 분포가 안정성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없을 때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



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하며 동시에 로천에 놓아 일광욕과 비를 맞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화원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일반 레일 승강 플랫폼에서는 뾰족한 모서리와 울퉁불퉁한 면을 피하여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은 구조적 안정성과 전반적인 장비 안정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진동,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하 이 얼 브라운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 이 얼 브라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종류의 포장 방법으로 나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