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20:44:2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28

핵심 팁:본 계 시, 때, 빗물과 얼음과 눈의 퇴적을 방지할 수 있다.본 설비는 특히 폭발과 인화성 장소, 인공 유압 동력에 적용되며 불꽃이 발생하지 않으며 뒤탈이 없습니다.동력은 인공 수동 펌프 동력으로 배치할 수 있다.전동 동력.오

때, 빗물과 얼음과 눈의 퇴적을 방지할 수 있다.본 설비는 특히 폭발과 인화성 장소, 인공 유압 동력에 적용되며 불꽃이 발생하지 않으며 뒤탈이 없습니다.동력은 인공 수동 펌프 동력으로 배치할 수 있다.전동 동력.오일 실린더가 철을 깎는 롤러 공예임을 보증한다.고정 승차교 몇 가지 유지 보수 사항: 각 회전 샤프트 핀은 항상 유지하여 사용 중의 마모를 줄이고 사용 유연성을 강화해야 한다;유압유의 사용은 규정 모델에 따라 일반적으로 # 또는 #이며, 반년에 한 번 교체하고 연료 탱크를 깨끗이 청소한다;각 회전 부위는 항상 깨끗해야 하며, 모래, 기름때, 쇳덩어리 등을 청소하고, 유지 보수 시 물을 직접 씻지 말아야 한다;각 부위가 품절, 용접, 헐거움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제때에 처리하여 물건이 올라갈 때 끊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만약 페인트가 대면적으로 벗겨진 지면이 있다면 다시 올라가지 않고 녹이 슬거나 부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물류 창고에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설비가 되었는데, 설비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attention)가 있는 곳이 있는가, 다음은 등차교 공장-소편에서 여러분에게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xiáng xì).

,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전람 가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변화를 방지하는 것도 있으며, 특별히 본 제도를 제정한다.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유압체계의 어느 부위에 결함이 발생했을 때 (예를 들면, 유압이 불안정하고, 유압이 너무 낮으며 진동 등) 제때에 원인을 분석하고 처리해야 하며, 억지로 작업을 하여 큰일을 형성하지 말아야 한다.냉각기 및 히터 작업 기능을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에너지 저장기 작업 기능을 자주 조사하고, 만약 기압이 부족하거나 기름과 가스가 혼합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가스를 충전하고 수선해야 하며, 항상 보고 정시에 파이프 부품의 이음매,본 계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플랜지 등을 단단히 해야 하며, 전문 승차교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한다. 느슨함을 방지한다.고압 호스는 정시에 교체해야 한다.

생산된 등차교의 유압시스템은 원래 수입한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채용하여 성능이 탁월하고 품질이 믿을 만하며 수리가 극히 적다.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풀고 조절판은 자중에 의해 하강하며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승차교를 고정하는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려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정리하기 편리하고 빠르다;이동식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본 계 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amp;quot;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어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등차교의 독특한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평소에 등차교를 사용한 후 제때에 등차교를 고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된다. 비바람이 불더라도 등차교는 적재량이 있다. 서로 다른 재질, 조절 지지대 및 조절 가능한 지지다리를 회수하여 지면을 떠나야 하며 규격의 제품 적재량이 다르다. 사용 과정에서 그 적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각 대마다 사용설명서가 설치되어 있다. 사용자 친구는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상세하게 읽어야 한다.이동식 등차교는 평탄하고 튼튼한 지면에서 작업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이 설비를 이동하려면 접지 연결판을 먼저 걷고,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기술 서비스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본 계 시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본 계 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산업 건설의 적절한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