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출시 시간:2024-03-28 12:52:26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487

핵심 팁:오 스 틴,오 스 틴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

오 스 틴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보양을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기 때문이다.

오 스 틴긴급 상황의 처리.정전 상황에 부딪히면 우선 냉정을 유지하고 긴장하지 말아야 한다. 승강기는 서스펜션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다. 상응하는 응급조치나 버튼이 있다. 자신의 무게를 이용하여 끝까지 완강할 수 있다.공구를 사용하여 밸브심을 지탱한 다음 밸브심을 안으로 힘껏 누르면 승강기가 내려갈 수 있다.다른 이상이 발견되면 급정지 버튼을 누르면 된다.이 버튼은 승강기에 비상상황 설정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매우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속도를 높인 다음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한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필 카 리 스키정전 시 비상 하강을 위한 수동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제품은 작업 방식에 따라 크랭크 암식 유압 승강기, 포크식 유압 승강기, 마스트식 유압 승강기, 직팔식 유압 승강기로 나뉜다.유압 승강기는 팔 접이식 승강기(승강플랫폼), 포크식 승강기(승강플랫폼)의 세대교체 제품이다.역, 부두, 공항, 호텔, 우편, 시정 원림, 식량 창고, 세척 회사, 인테리어 또는 전력 시스템의 설치 수리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 면이 크며 특히 장애물을 뛰어넘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승강기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화유기 중, 하부 패드에 약간의 오일을 칠할 수 있으며, 오일이 빨려 들어가는 곳은 바로 공기가 새는 곳이며 나사를 단단히 하거나 패드를 가감하여 제거할 수 있다.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작동 가능한 작업 플랫폼 재설정, 편리한 운송 방식, 어디든 견인 될 수 있습니다.식별이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승강기 증강사

개혁 하 다.지지는 승강기 조작의 중요한 준비 작업이다. 승강기는 평평한 지면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지반이나 평평하지 않으면 반드시 침목으로 단단히 깔아야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후면 승강기는 단계로 시험기를 -회 반복하면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조작할 때 우리는 상응한 절차에 따라 상세하게 조작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우리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상술한 절차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특혜승강기는 조형미가 아름답고 무게가 가볍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각종 고공 작업 플랫폼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고공 수리, 공장, 장식, 인테리어, 청결 방부 등이다.동시에 그것의 안전 조작 규범에 대해서도 우리는 항상 명심해야 한다.

구동 부분: 유압 구동 모터 오일 펌프, 안전 밸브, 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 등 유압 부품이 있는 작은 연료 탱크입니다.

쌍돛대식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채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균형, 안전하고 믿음직한 등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 호텔, 식당, 공항영화관,오 스 틴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 페인트장식, 조명기구교환,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

오 스 틴단일 돛대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소음을 줄이고 플랫폼 내의 정공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전동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기구의 진동을 더욱 작게 한다.

이중 마스트 리프트 플랫폼: 새롭게 설계된 차세대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쌍돛대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중량이 크고 플랫폼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오 스 틴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승강대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스 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