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출시 시간:2024-04-17 18:20:24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157

핵심 팁:흔주,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승강기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하부 패드에 약간의 오일을 칠할 수 있

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승강기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하부 패드에 약간의 오일을 칠할 수 있으며, 오일이 빨려 들어가는 곳은 바로 공기가 새는 곳이며, 나사를 단단히 하거나 패드를 가감하여 제거할 수 있다.

의 리프트 모델;모델에 따라 승강기 가격이 다르다.

흔주현재로서는 승강 플랫폼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해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높아져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한다.

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

레이 제 크 네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더블 마스트 리프트: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되었으며 적재가 중대하고, 플랫폼 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좋고,흔주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고, 승강은 외부 V 전원 또는 선택 동력을 사용하며, 보행은 인공적으로 추진하거나 보조 자전거 장치를 선택하여 조작이 안전하고 가볍고 실용적이다.빌딩, 호텔, 백화점,흔주이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 역, 공항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이동식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기의 고장 진단 장치는 아마도 존재하는 오류를 조작자에게 알릴 수 있다.섀시가 높아 거친 바닥을 걷기에 적합하다.계획이 잘 쓰이고 견고하여 수리와 보수가 쉽다.디젤 동력 모델은 륜,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유지보수를 할 때 일반적인 순서는 먼저 팔을 내리고 후에 팔을 올리는 것이다.

극소.

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

생산 원가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기름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삼마스트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흔주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품질 검사 보고서변속 모터는 축전지와 모터의 수명을 연장시켰는데, 변속 모터는 작업에 필요한 에너지만 소모하기 때문이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안전 및 조명을 포함한 장치로 구성됩니다.

유압 승강기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흔주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 차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업계 플랫폼도 각종 유형의 회사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한다.승강기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방법: 전원 지시선의 길이나 선경을 검사한다. 선길이가 미터 미만일 경우 선경은 m ㎡ 이상이어야 한다.선 길이가 m 미만일 때는 선경이 m㎡ 이상이어야 한다.케이블을 이동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직접 고정해 보십시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흔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