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

출시 시간:2024-03-28 11:44:2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73

핵심 팁: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치할것인가 하는것은 승강플랫폼의 전반 성능을 제고함에 있어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엘리베이터의 불안정한 속도 향상 문제를 분석하고 구조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조건에서 유압 실린더의 추력을 낮추고 플랫폼의 속도 향상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압 실린더 장치를 모색했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 기술자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사용 중에 당신들을 더 잘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모 렌 다 바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작업 ”균일한 압력을 견딜 수 있고 뼈대 토크를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채널 구조보다 견고한 철골 구조 계획.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 서비스 현장 결산,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운영으로 인해

입찰 공 고 를 하 다.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컨테이너용 등차교,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질 이 좋다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브랜드,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차교가 좌우로 흔들릴 때 직원을 찾아 유지보수하는 것이 더욱 조심스럽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한 가지 설명해야 할 것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선택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사용 범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 또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정격 적재 중량 및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 조건 등도 모두 고려해야 한다.둘째,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등차교 제조좋은 물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