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

출시 시간:2024-04-16 12:19:0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83

핵심 팁:송 산.,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아 지게차와 같은 하역차가 직접 트럭에 진입하여 대량의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한 사람만 있으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브리지를 타면 회사가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송 산.불순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유압 오일은 유압 시스템의 생명입니다. 유압 시스템에는 많은 연결 부품이 있습니다. 일부는 댐핑 구멍이 있고 일부는 간극이 있습니다. 만약 고체 불순물이 침입하면 의외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의 운행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일반적으로 고체불순물이 유압계통에 침입하는 상황은 대부분 유압유가 불결하고 주유도구가 불결하며 보수와 정비할 때 떨어지는 등이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내압 등급이 높고 방수 성능이 좋으며 방화는 고온에 견디고 과부하 능력이 강하며 부식에 견디고 방사능을 방지하며 수명이 길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울 단 타 워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조절판 받침대는 전면이 개방형이어서 잡동사니를 치우기가 편리하고 빠르다.

립보드가 용기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후크를 당겨 용기에 넣고 체인을 조여 체인이 풀리지 않도록 하고 양쪽의 브레이크 블록을 누릅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송 산.이동식 등차교 설계,송 산.유압 등차교 이동식,송 산.유압식 이동 등차교,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설비 관리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통계 하 다.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독특한 “유선형 ”다른 기존 피팅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늘어나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보호가 편리하도록 개엽 이음매를 설계했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송 산.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송 산.등차교 유압어떻게 만들어지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