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아 속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 시리즈), Cr - Ni 계 ( 시리즈), Cr - Mn - Ni ( 시리즈) 및 경화 계 ( 시리즈) 로 나 눌 수 있다. 시리즈 & mdash, 크롬 -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제품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제품 센터 > 아 속 르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공정
아 속 르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공정
  • 생성물:아 속 르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공정
  • 상표:11
  • 견해:492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아 속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 시리즈), Cr - Ni 계 ( 시리즈), Cr - Mn - Ni ( 시리즈) 및 경화 계 ( 시리즈) 로 나 눌 수 있다. 시리즈 & mdash, 크롬 -
  • 세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 시리즈), Cr - Ni 계 ( 시리즈), Cr - Mn - Ni ( 시리즈) 및 경화 계 ( 시리즈) 로 나 눌 수 있다.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아 속 르스 테 인 리 스 강관 곡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아 속 르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T 일 때 철 손 값 을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A 은 두께 가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

    길 바라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 화학 법, 전기 화학 법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로 구 성 된 복잡성 때문에 표면 산화 피 를 깨끗하게 제거 하고 표면 을 고도 로 맑 고 평평 하 게 하 는 것 은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보통 두 단계 로 나 누 어 진행 해 야 하 며,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 mm. mm. mm. mm. mm. mm 등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

    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순위.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 에 달 했다.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

    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M 이 바 뀌 어 철자 성 이 생기 므 로 사용 할 때 (예 를 들 어 계기 부품 에서) 고려 해 야 한다.


    아 속 르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공정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통 외 벽 이 비교적 밝 은 관 이기 때문에 유명한 것 이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식 용 도 를 하 는 데 쓰 인 다. 일반 장식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모두 비교적 얇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제작 공정 과 다 르 기 때문에 가격 도 매우 다르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사용 하 는 생산 공정 은 일반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다.광 둥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표면 도 빛 나 는 표면 이 고 소량 은 산세척 공업 표면의 관 이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상술 한 바 와 같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용도 에 속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경 사이즈 와 역학 적 성능 때문에 산성 알칼리, 부식 방지 성능 이 비교적 좋 습 니 다.그래서 일반 대형 화 생산 업 체 가 사용 하 는 방부 재료 나 철물 제품, 외경 과 벽 두께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엄격 한 것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이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생산 공정 은 한 번 에 성형 되 며 용접 할 때 도 질소 가스 보 호 를 가 했다.

    고객 이 제일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 공용 클립 번 호 는 와이어 로프 를 사용 하여 외 모 를 긁 히 지 않도록 하 는 것 을 금지한다. 또한 크레인 과 방치 할 때 충격 이 부 딪 혀 긁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만약 운송,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 철저히 숙청 하고 뿔 로 연마기 에 갈 아 낸 후에 다시 던 져 야 한다.광 편 이나 금상 사포 로 광택 을 내다.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아 속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압 호스, 강관,아 속 르스 테 인 리 스 강 압연 벨트,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부 식성 은 크롬 에 달 려 있 지만 크롬 은 강철의 구성 부분 이기 때문에 보호 가 다 르 기 때문이다.

    아 속 르고용 처리.강 을 ~ ℃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국내 에 서 는 쓰 촨 광 둥, 저장,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 국 과 시 자 []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 ldquo 에 관 한 것 이다.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 rdquo;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