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헤이그,헤이그329 스 테 인 리 스 강판,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 이런 스 테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제품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제품 센터 > 헤이그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헤이그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 생성물:헤이그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 상표:11
  • 견해:362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헤이그,헤이그329 스 테 인 리 스 강판,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 이런 스 테 인
  • 세부
    헤이그329 스 테 인 리 스 강판,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 이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요소 - 아 미 노 포름산 염 용액 에서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고 염소화합물 환경 에서 매우 높 은 항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가지 고 있다.이 동시에 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계 의 성능 이 우수 하여 안전성 요구 가 비교적 높 은 공장 건물 건설 에 응용 할 수 있다.

    헤이그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 인장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내부 부식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의 조직 구조 에 달 려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 ldquo;고경 벽 비 고정 밀 & rdquo;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헤이그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 ~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

    트랙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 원강 준비;b. 가열 하기;c. 열 간 압연 천공;d. 머리 를 자르다.산세척f. 연마 하기;g.;h. 냉 간 압연 가공;i. 탈지;j. 고용 열처리;k. 정직 하 다.l. 파이프 절단;산세척완제품 검사

    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 마름모꼴 관, 타원 관, 육방 관,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

    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


    헤이그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밀도 & rdquo;시리즈 의 밀도: 의 밀도 s, s, 의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마 씨 체, 쌍 상 (페라이트 -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

    표준 분류 -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 표준 수준 ( 등급):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어디 있어 요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 의 성 재 율,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

    국산 대체 수입 전망 이 넓 은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위해 중국 은 세기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착안 하여 해결 & ldquo;고경 벽 비 고정 밀 & rdquo;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기술 문 제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응용 시 켜 발전 이 매우 빠르다.하나의 파이프 가 전면적으로 응용 되 려 면 국산 화가 없어 서 는 안 된다.국내 에 서 는 이미 일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와 관 재 를 생산 하고 진일보 개발 하 는 능력 을 갖 추고 있다.


    헤이그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만 km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

    검사 기준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 % 를 차지한다.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

    심 충 압 냉 간 압연 심 충 압 용 냉 간 압연 강철 띠 는 복잡 한 지연 부품 을 심 충 하 는 저 탄소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냉 간 압연 강철 띠 이다.

    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헤이그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대체 GBT -

    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