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플 로 레 시 드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제품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제품 센터 >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
  • 생성물: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
  • 상표:11
  • 견해:161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플 로 레 시 드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세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플 로 레 시 드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

    레 노 사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 원강 준비;b. 가열 하기;c. 열 간 압연 천공;d. 머리 를 자르다.산세척f. 연마 하기;g.;h. 냉 간 압연 가공;i. 탈지;j. 고용 열처리;k. 정직 하 다.l. 파이프 절단;산세척완제품 검사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합금 공구강 (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



    스 테 인 리 스 강,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즉 .% C), 녹 슬 지 않 는 C & le;.% 예 를 들 어 CrNi 초 저 탄소 C & le;.% 예 를 들 어 CrNiMo.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 할 때 는 파이프 의 표면 에 광택 이 있 는 지 손상 되 고 눌 린 상황 이 있 는 지 를 꼼꼼 히 관찰 하고 절구 가 가지런 한 지 유의 해 야 하 며 이런 현상 이 발생 하면 신중하게 고려 해 야 한다.

    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양질 의 추천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플 로 레 시 드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공장,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 ~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온수 시스템 과 안전,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 수입 SUS,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엔드 클램핑 메커니즘이란 무엇입니까?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응력 부식 을 방지 하 는 초 주 된 경 로 는 Si ~ % 를 첨가 하고 제련 에서 N 함량 을 .% 이하 로 낮 추 는 것 이다. 또한 P, Sb, Bi, As 등의 불순물 함량 을 최소 화해 야 한다. 또한 A - F 쌍 상강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그것 은 C - 와 OH - 매체 에서 응력 부식 되 지 않 는 다. 당초 의 미세한 균열 이 철 소체 상 을 만 나 더 이상 확장 되 지 않 고,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홈 튜브, 철 소체 함량 은 % 안팎 이 어야 한다..

    업 종 관리응용 분야: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 초 (초)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초 (초)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만 톤 안팎 이 고 초 (초)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 재력 을 투입 하여 이런 제품 의 연구 개발,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한편,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

      SPHESPHE——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플 로 레 시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 창문, 난간,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다른 한편,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 에너지 분광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 서비스, 성실 경영!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Cr 화학 둔화,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

    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