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형, Cr형 과 Cr형 이 있다.관 로 직 식수 의 발전 이 신속히 국민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관 로 직 수 는 국내 베 이 징, 심 천, 상하 이, 충 칭 등 도시 에서 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뉴스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뉴스 센터 > 르 그 나 노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의 주요 유형 및 특성
르 그 나 노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의 주요 유형 및 특성
출시 시간:2022-06-27   견해:168   다시 목록으로

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

관 로 직 식수 의 발전 이 신속히 국민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관 로 직 수 는 국내 베 이 징, 심 천, 상하 이, 충 칭 등 도시 에서 신속히 발전 하고 경제가 발달 한 중등 도시 도 적극적으로 계획 하여 따라 잡 았 다.직 식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첫 손가락 에 꼽 힌 다.현재 국내 고급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

르 그 나 노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르 그 나 노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 즉, 통기 가 잘 되 고,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표 참조)..

울 지 니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 즉, 통기 가 잘 되 고,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표 참조)..

실내 장식 공사 에서 자료 의 사용량 이 든 가격 이 든 수도관 이 차지 하 는 비중 은 매우 작 지만 수도관 이 성 과 를 나타 내 면 형 성 된 결 과 는 매우 심각 하기 때문에 품질 이 튼튼 하고 변동 성 이 높 으 며 유지 가 편리 하 며 건강 하고 친 환경 적 인 수도관 을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국민 경제의 발전 과 국민 생활 정도 의 발전 에 따라 사람들 이 생활 용수 에 대한 요구 도 점점 건강 하고 친 환경 을 중시 하고 좋 은 수원 운송 관 은 사람들 이 신중 한 선택 이 되 었 다.수도관 은 보통 연관 & rarr 를 경험 했다.동관 & rarr;철관 & rarr;아연 도금 철관 & rarr;플라스틱 튜브 & rarr;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전개 과정.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급수 관 으로 선택 하 는 것 은 세계 적 으로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재 료 는 독일 에서 % 이상 의 주민 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선택한다 고 표시 한다.일본 에서 도 쿄 는 이미 % 이상 의 가구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사용한다.호주 에 서 는 다른 관 재 를 바 꾸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으로 바 꾸 기 시작 했다.미국 에 서 는 라 스 베 이 거 스 성급 호텔 의 수도관 이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사용한다. 세기 부터 생활 정도 의 발전 으로 인해 중국 은 약 % 이상 의 주민 들 이 수도관 을 필요 로 하여 질 좋 은 생활 수 요 를 만족 시 켰 다.그래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식기 에서 가정 수도관 으로 향 했다.작업복 이나 가정용 공사 에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선택 하 는 것 은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는 앞으로 건축 자재 시장 에서 빠 질 수 없 는 일부분 이 될 것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간접 광 고 를 할 수 있 는 공 인 된 안강 자료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자료 로 하여 수도관 을 만 드 는 것 은 번창 한 나라 에서 많은 역 사 를 가지 고 있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평안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 적용 등 특징 에 따라 급수 관 재 의 새로운 선택 이 되 었 고 현재 의 세계 조류 와 전개 방향 이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세기 의 진정한 녹색 관 재 라 고 불 린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업계 의 점진 적 인 기준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소비 기술 과 연결 기술 도 속 도 를 줄 이 고 규범화 되 며 날로 완선 되 는 것 을 예견 할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술 의 전 개 는 반드시 국민 생활 용수 에 안강, 환경보호, 위생 의 유리 한 조건 을 발명 하 는 동시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업 에 더욱 큰 시장 을 열 어 줄 것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건설, 장식 시장 에 들 어 가 는 것 은 수도관 업계 가 발작 하고 있 는 일이 다.

;-M 이 바 뀌 어 철자 성 이 생기 므 로 사용 할 때 (예 를 들 어 계기 부품 에서) 고려 해 야 한다.


르 그 나 노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의 주요 유형 및 특성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 ~ % 의 합 탄 량 이 .% 보다 낮다.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 알파 가 없다.amp;amp; gt;γ전환,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항산 화성 이 강하 다.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

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도 이하 여야 한다.

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 수입 SUS,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제품 범위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 GB 브랜드 는 CrNi ,르 그 나 노s30815 스 테 인 리 스 강판, 수구,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

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르 그 나 노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의 주요 유형 및 특성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국내 에 서 는 쓰 촨 광 둥, 저장,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 국 과 시 자 []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 ldquo 에 관 한 것 이다.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 rdquo;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

르 그 나 노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티타늄, 니오브,르 그 나 노304 스프링 스 테 인 리 스 강판, 구리,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

관 끝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끝 상태 에 따라 광 관 과 필라멘트 관 (나사산 강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차관 은 일반 차관 (수송 수, 가스 등 저압 용 관, 일반 원통 또는 원추 관 나사 로 연결) 과 특수 나사 관 (석유, 지질 시추 용 관, 중요 한 차관 에 대해 특수 나사 로 연결)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일부 특수 용 관 에 대해 나사 가 관 의 강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보완 하기 위해 보통 차관 앞에서 먼저 관 끝 을 두 껍 게 한다.(내부 두께, 외부 두께 또는 내외 두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