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 출시 시간:2022-07-30 17:41:30
  • 핵심어:

  • 페이지 뷰:412
  • 빠른 설명:

    이르쿠츠크,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기사 내용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 에 달 했다.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

이르쿠츠크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배관,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 가스 병 관,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304 이음매 없 는 강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 (파이프 의 둘레 - 실제 두께) 의 실제 두 께 는 .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 충전 용접, MPa, R - 응력, 굴복 점 %, MPa, S - 강관 의 공칭 벽 두께, mm,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 D - 강관 의 공칭 외경, mm.

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

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

Ti,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

작업 과정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 ~ % & amp; Delta; - 페라이트 포함)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 CrNiTi, OCrNiMoti 등 이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일반적으로 생산, 등 화학 설비 구조 재, 냉동 공업 저온 설비 구조 재 와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과 시계 태엽 등 으로 사용 할 수 있다.

고 품질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응력 부식 을 방지 하 는 초 주 된 경 로 는 Si ~ % 를 첨가 하고 제련 에서 N 함량 을 .% 이하 로 낮 추 는 것 이다. 또한 P, Sb, Bi, As 등의 불순물 함량 을 최소 화해 야 한다. 또한 A - F 쌍 상강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그것 은 C - 와 OH - 매체 에서 응력 부식 되 지 않 는 다. 당초 의 미세한 균열 이 철 소체 상 을 만 나 더 이상 확장 되 지 않 고, 철 소체 함량 은 % 안팎 이 어야 한다..

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 가스 병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 (파이프 의 둘레 - 실제 두께) 의 실제 두 께 는 .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이르쿠츠크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 운송 과정 에서 관 에 대한 유 지 를 주의 하지 않 고 관 을 정화 하고 부식 시 키 는 화학 상품 을 혼합 하거나 비 오 는 날 에 운송 하여 두 물 을 포장 막 에 침투 시 키 면 녹이 슬 수 있다.. 가공 업 체 의 책임 가공 업 체 는 장 치 를 통 해 상품 을 만 들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철 을 절단 할 때 쇠 부스러기 를 강관 의 외관 에 녹이 슬 게 한다.그래서 수요 가 매우 전문 적 인 기술자 가 조사 연 구 를 심화 시 키 고 합 리 적 인 책임 분업 을 하 며 누구의 성적 을 누가 맡아 야 합 리 적 입 니까?철 강 공장 이나 공장 을 관리 하거나 공상 을 하거나 사용자 에 게 배상 책임 을 지게 해 서 는 안 됩 니 다!

기타 제품 정보
  • 코펜하겐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변형 제어

    코펜하겐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변형 제어

  • 에 메 로드고정 승강 유압 화물 사다리검사 프로세스 분석

    에 메 로드고정 승강 유압 화물 사다리검사 프로세스 분석

  • 서청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산업 발전의 역사

    서청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산업 발전의 역사

  • 작은 가게고정 유압식 승강 사다리생산과 생명의 중요성

    작은 가게고정 유압식 승강 사다리생산과 생명의 중요성

  • 고비점고정식 레일 리프트산업은 무엇입니까

    고비점고정식 레일 리프트산업은 무엇입니까

  • 시냇물 호수고정식 승강기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

    시냇물 호수고정식 승강기시공시 주의해야 할 점

  • 정박고정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버퍼링 현상

    정박고정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버퍼링 현상

  • 진황도고정식 엘리베이터의 기업이 두 가지 모두에 혜택을 줄 것입니다.

    진황도고정식 엘리베이터의 기업이 두 가지 모두에 혜택을 줄 것입니다.

  • 신속한:알림: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르쿠츠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