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 출시 시간:2022-07-28 21:40:27
  • 핵심어:

  • 페이지 뷰:233
  • 빠른 설명:

    페리 아 시,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 이상 분석

기사 내용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 이상 분석 해 야 한다.(wt)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 ℃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 증기 오 일 제거 & rarr,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모델., 예열 ( ~ ℃, 시간 ~ min)& rarr; 용 융 염 처리 & rarr; 물 소입 & rarr;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

모델 & mdash;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 라 고도 부른다.%Cr,%Ni.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

  —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

검사 기준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 의 성 재 율,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

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

제조 비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판 태 강,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파이프 말단 의 내외 기름 얼룩 과 잡 동 사 니 를 철저히 제거 하고 파이프 내부 관 의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페리 아 시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관 공장,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배 이상 이다.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기타 제품 정보
  • 알 링 턴고정식 엘리베이터과잉 생산 문제 해결

    알 링 턴고정식 엘리베이터과잉 생산 문제 해결

  • 높이 오르다.공사장 사람이 화물 사다리를 오르내리다.기술 수준 대폭 향상

    높이 오르다.공사장 사람이 화물 사다리를 오르내리다.기술 수준 대폭 향상

  • 프랑스공사장 승강 화물 사다리 승강일반적인 검사 방법

    프랑스공사장 승강 화물 사다리 승강일반적인 검사 방법

  • 더 블 린공사장 엘리베이터다양한 가치 감지 재료의 요구 사항

    더 블 린공사장 엘리베이터다양한 가치 감지 재료의 요구 사항

  • 이소 론공업용 엘리베이터회사 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소 론공업용 엘리베이터회사 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 이 노 프 로 츠 와 프공장 간이 엘리베이터현재 신청 상황

    이 노 프 로 츠 와 프공장 간이 엘리베이터현재 신청 상황

  • 복 리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복 리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 캐 리 갈 린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에이전트

    캐 리 갈 린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에이전트

  • 신속한:알림: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정보는 당사의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리 아 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새 경제 좌표 지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