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 출시 시간:2022-06-20 22:20:39
  • 핵심어:

  • 페이지 뷰:94
  • 빠른 설명:

    니 카 스 텔 로,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 재질, 가스 병 관, 지질 관

기사 내용

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 재질, 가스 병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

니 카 스 텔 로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사출 절단 기) 이다.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

리 페 츠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강수 포, 중간 포, 수구,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

모델 & mdash;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

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즉, 약 피 용접 사,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

집안 의 뒷걱정.

신상 품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

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

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

강력 추천저온 상태 에 서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존재 하지 않 는 다.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고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니켈 합금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는 다. 페라이트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의 SUS (Cr),니 카 스 텔 로2507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US (Cr).등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는 각별히 주의 할 필요 가 있다.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 C, 재료 가 특정 온도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단 계 를 포함한다.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크리프 단계: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

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니 카 스 텔 로모델 & mdash;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

집안 의 뒷걱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합 리 적 인 가격, 완 선 된 서 비 스 를 통 해 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 현장 실제 시공 에서 우 리 는 용접 선 두 개 를 사용한다.사 이 드 용수 용성 종 이 를 봉쇄 하고 용접 선 중심 에서 공 기 를 통 하 게 하 며 바깥쪽 에 접착 포 를 붙 여 봉쇄 하 는 (표 참조) 는 상기 어 려 운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기타 제품 정보
  • 카 탄 자 로에스컬레이터 필요손실에

    카 탄 자 로에스컬레이터 필요손실에

  • 베 스 퍼엘리베이터굽힘의 기술

    베 스 퍼엘리베이터굽힘의 기술

  • 오존층엘리베이터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오존층엘리베이터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

  • 오 로 스 란 니엘리베이터산화 정도는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오 로 스 란 니엘리베이터산화 정도는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 피 츠 버그엘리베이터정식 프로

    피 츠 버그엘리베이터정식 프로

  • 우 포 타르엘리베이터 1-4층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우 포 타르엘리베이터 1-4층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햄.엘리베이터 1톤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햄.엘리베이터 1톤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 델 프 트엘리베이터 3톤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델 프 트엘리베이터 3톤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 신속한:알림: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정보는 당사의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니 카 스 텔 로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재료 표준 사용 범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