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08-17 18:26:11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44

핵심 팁: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

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장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 보다 높 습 니 다!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니켈 홈 이 이상 적 인 빛 나 는 니켈 도금 층 을 얻 지 못 하 게 하려 면 큰 처 리 를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한 용액 중 빛 나 는 제 는 최근 에 매우 빠르게 발전 하여 품종 이 매우 많다.요약 하면 광택 제의 발전 은 대 를 거 쳤 다.대 조 된 것 도 원시 적 인 제품 으로 사카린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을 첨가 하여 평평 성 이 높 은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할 수 있다.그 운용 은 세기 , 대 에 흥성 했다.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 예 를 들 어 B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

사 르 가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의료 석유,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

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 규격 은 , L 등 이 고 외경 은 . - .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 mm 정도 이다. (일반적으로 규격 은 & Phi,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 재료 수송관, 열 교환기 관 등 이다.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 화학,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0cr17ni7a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의료, 식품, 경공업,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

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이런 공 예 를 사용 할 때 다음 과 같은 조작 요점 을 주의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손잡이 용접 사,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 deg,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내 고온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mdash, & deg,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 deg, & mdash, & deg,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용접 선 성형 미관 (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돌출 등 결함 이 나타 나 지 않 음); 작업 할 때 전 류 는 실제 코어 용접 사 를 용접 할 때 보다 약간 커 야 한다. 용접 손 잡 이 는 쇳물 과 녹 아내 린 약 껍질 을 빠르게 분리 시 켜 용접 지 와 용접 투과 여 부 를 관찰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용접 사 를 충전 할 때 용접 지 의 곳 으로 보 내 고 안 으로 살짝 눌 러 야 한다. 이 기법 으로 용접 이 투과 되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사 는 규칙 적 으로 보 내 고 꺼 내 며 용접 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장 해 야 한다.아르곤 가스 의 보호 하에 용접 사 말단 이 산화 되 어 용접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아크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 deg 로 갈 아야 한다. 완만 한 비탈, 아크 를 받 을 때 아크 구덩이, 축 공 등 결함 이 발생 하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소입 과정 유동 열 변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AVL Fire 소프트웨어 중의 오로라 다 유체 모형 을 사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의 침 몰 식 소입 냉각 특성 에 대해 수치 시 뮬 레이 션 을 하고 수치 결과 와 실험 결 과 를 비교 분석 했다.연구 에서 소입 매 체 는 물 을 사용 하고 수치 시 뮬 레이 션 을 통 해 소입 공 질 기 액 의 양 상 품질, 그리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작물 의 담금질 열전도 방정식 을 풀 었 다.그 중에서 담금질 공 질과 공작물 인터페이스 열류 밀도 가 같은 원칙 을 바탕 으로 담금질 공 질과 공작물 온도 장 을 결합 하여 구한다.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수치 시 뮬 레이 션 과 실험 결과 의 비교 에 따 르 면 공작물 온도 수치 시 뮬 레이 션 결 과 는 실험 데이터 와 일치 하 는 것 이 좋 고 이 모델 은 공작물 의 담금질 과정 을 믿 을 수 있 으 며 복잡 한 시스템 에서 의 다 상 류 시 뮬 레이 션 으로 확대 하여 실제 생산 을 지도 할 수 있다.Gleeble 열 시 뮬 레이 션 기 를 이용 하여 Cr 슈퍼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단일 열 시 뮬 레이 션 압축 실험 을 실시 하여 온도 가 ~ ℃ 이 고 변 경 률 이 . ~ s - 에서 의 열 변형 행 위 를 연구 하고 서로 다른 조건 에서 수정의 조직 변화 규칙 을 분석 했다.Sellars 쌍곡선 사인 모델 을 바탕 으로 Cr 슈퍼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유동 응력 본 구조 방정식 을 구축 했다.그 결과 변형 온도 가 높 아 지고 변형 속도 가 낮 아 지면 서 피크 응력 이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변형 온도 가 높 아 짐 에 따라 결정 입자 가 점점 자라 고 거 칠 어 진다.응변 속도 가 높 아 짐 에 따라 동적 재결정 결정 입자 가 뚜렷하게 세화 되 었 다.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계산 을 통 해 열 변형 활성화 에너지 Q = . Jmol 을 얻 었 고 Zener - Hollomon 매개 변수 표현 식 을 얻 었 다.에 어로 졸 화 된 CrMnMoN 무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분말 과 납 기 접착 제 를 원료 로 하여 서로 다른 사 료 를 혼합 하여 만 들 었 다.RH 형 고압 모세혈관 컨버터 를 이용 해 접착제 배합 과 분말 적재량 이 사료 유통 성능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Second Order 모델 회귀 분석 을 통 해 비 뉴턴 지수 n 점 류 활성화 에너지 E 와 종합 변화 학 인자 & alpha 를 계산 했다.STV.그 결과 제 조 된 사 료 는 모두 가소성 유체 특성 을 보 였 다.이 접착제 체 계 는 마이크로 칩 왁스 (MW) %, 고밀도 폴리에틸렌 (HDPE) %, 에틸렌 - 초산 비닐 공중합 체 (EVA) %, 스테아린산 (SA) %, 분말 적재량 vol% 등 배합 비율 이 뛰 어 나 사료 가 비교적 좋 은 종합 유동성 을 갖 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접착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일부 시멘트 대신 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를 사용 하여 시멘트 모르타르 의 작업 성능,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두께, 역학 적 성능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그 결과 시멘트 대신 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를 ~ % 사용 한 것 으로 나 타 났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첨가 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멘트의 표준 농도 용 수량 이 먼저 줄 어 든 후에 증가 하고 첨가 량 이 % 일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가 얻 는 감수 효과 가 좋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 첨가 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멘트 모르타르 의 강도 가 차례로 낮 아진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AOD 슬 래 그의 접착 활성 이 비교적 적 다 는 것 을 의미한다.

품종 이 완비 되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강수 포, 중간 포 수구,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

  · 펄프 와 제지 공업 분류 기, 표백 설비, 저장 처리 시스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 ldquo 를 약속 합 니 다. 크롬 니켈 & rdquo;가 일 벌 과 《 품질 검사 보 고 》, 《 합격 증 》 을 제공 하 다.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집안 의 뒷걱정.

작업 자 는 배관 공,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로 코 피 에 프 스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904 l 판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