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

출시 시간:2022-08-17 16:26:11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476

핵심 팁:사하 티,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다른 한편,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 에너지 분광기,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 현장 결산,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

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중국어 병 음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 평로 강: P;비등 강: F;진정 강: B;갑 류 강: A;T: 특 GCr : 구슬.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사 우 닐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사하 티2205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 철저히 숙청 하고 뿔 로 연마기 에 갈 아 낸 후에 다시 던 져 야 한다.광 편 이나 금상 사포 로 광택 을 내다.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시리즈 &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할인 하 다.실내 장식 공사 에서 자료 의 사용량 이 든 가격 이 든 수도관 이 차지 하 는 비중 은 매우 작 지만 수도관 이 성 과 를 나타 내 면 형 성 된 결 과 는 매우 심각 하기 때문에 품질 이 튼튼 하고 변동 성 이 높 으 며 유지 가 편리 하 며 건강 하고 친 환경 적 인 수도관 을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국민 경제의 발전 과 국민 생활 정도 의 발전 에 따라 사람들 이 생활 용수 에 대한 요구 도 점점 건강 하고 친 환경 을 중시 하고 좋 은 수원 운송 관 은 사람들 이 신중 한 선택 이 되 었 다.수도관 은 보통 연관 & rarr 를 경험 했다.동관 & rarr;철관 & rarr;아연 도금 철관 & rarr;플라스틱 튜브 & rarr;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전개 과정.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급수 관 으로 선택 하 는 것 은 세계 적 으로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재 료 는 독일 에서 % 이상 의 주민 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선택한다 고 표시 한다.일본 에서 도 쿄 는 이미 % 이상 의 가구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을 사용한다.호주 에 서 는 다른 관 재 를 바 꾸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료 의 수도관 으로 바 꾸 기 시작 했다.미국 에 서 는 라 스 베 이 거 스 성급 호텔 의 수도관 이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를 사용한다. 세기 부터 생활 정도 의 발전 으로 인해 중국 은 약 % 이상 의 주민 들 이 수도관 을 필요 로 하여 질 좋 은 생활 수 요 를 만족 시 켰 다.그래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식기 에서 가정 수도관 으로 향 했다.작업복 이나 가정용 공사 에서 양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선택 하 는 것 은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는 앞으로 건축 자재 시장 에서 빠 질 수 없 는 일부분 이 될 것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자 료 는 간접 광 고 를 할 수 있 는 공 인 된 안강 자료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자료 로 하여 수도관 을 만 드 는 것 은 번창 한 나라 에서 많은 역 사 를 가지 고 있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평안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 적용 등 특징 에 따라 급수 관 재 의 새로운 선택 이 되 었 고 현재 의 세계 조류 와 전개 방향 이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세기 의 진정한 녹색 관 재 라 고 불 린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업계 의 점진 적 인 기준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소비 기술 과 연결 기술 도 속 도 를 줄 이 고 규범화 되 며 날로 완선 되 는 것 을 예견 할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술 의 전 개 는 반드시 국민 생활 용수 에 안강, 환경보호, 위생 의 유리 한 조건 을 발명 하 는 동시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업 에 더욱 큰 시장 을 열 어 줄 것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건설, 장식 시장 에 들 어 가 는 것 은 수도관 업계 가 발작 하고 있 는 일이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사하 티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사하 티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공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 ~ % & amp; Delta; - 페라이트 포함)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 CrNiTi, OCrNiMoti 등 이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

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



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

좋 고 나 쁨.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할 까?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사하 티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중국어 병 음, 평로 강: P;비등 강: F;진정 강: B;갑 류 강: A;T: 특 GCr : 구슬.

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염소 이온 은 소금, 땀 자국, 바닷물, 바 닷 바람, 토양,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이렇게 하면 그 에 게 &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 부당 &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 창문, 난간,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사하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강관산업 세부 정보 누락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