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06-18 14:22:31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219

핵심 팁:아 크 레 리, & mdash;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 mdash;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면도 편 & rdquo 이다.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다.

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즉, 약 피 용접 사,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

아 크 레 리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 인성 이 좋다.

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아 크 레 리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캉 지 치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

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여 개가 넘 었 다.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 오늘날 디자인 규범,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관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아 크 레 리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



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

개조 하 다.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배 이상 이다.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아 크 레 리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그 밖 에 구 부 림,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

품질,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약 피 용접 사)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

아 크 레 리품질,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약 피 용접 사)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

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크 레 리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성능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