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09HP180518493]블 레 히 드,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판 권 용접 관 회사!

제품 카테고리
판 권 용접 관 회사! > 제품 센터 > 블 레 히 드Q355B 용접 관콘덴서 적용 타당성 분석
블 레 히 드Q355B 용접 관콘덴서 적용 타당성 분석
  • 생성물:블 레 히 드Q355B 용접 관콘덴서 적용 타당성 분석
  • 상표:11
  • 견해:209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블 레 히 드,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 세부

    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

    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다음 에 침대 의 압력 을 조정 하고 두 번 의 강관 강판 권 관 용접 을 하 며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다.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 MN 권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그 다음 에 용접 플랫폼 에 보 내 용접 을 한다.

    블 레 히 드권 관 외경 규모 - mm.권 관 은 오 일 실린더, 유압,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권 제 용접, 성형, 탈 근, 探 伤, 출하 하 는 것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특색 은 외경 공역 이 작고 벽 이 두 껍 고 고르다 는 데 있다.가장 중요 한 것 은 파이프 가 원자재 의 기능 을 해치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권 관 권 관 의 나 쁜 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원가 가 높다 는 것 이다.

    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 예 를 들 어 & deg;커 브,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

    차 언덕아래 의 요구 에 부합 한다. . 도 킹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벽 두께 의 % 에 mm 를 더 해 서 는 안 되 고 mm 거리 관 말단 mm 이상 의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mm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다른 부품 은 mm 권 관 단면 과 중심선 의 수직 편차 가 관 외경 의 % 보다 크 고 mm 이상 이면 안 된다.직선 도 편차 가 mm / m 용접 선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양면 몰 딩 볼 륨 관 은 공칭 직경 이 mm 이상 이거 나 같 을 때 파이프 안에서 밀봉 하고 밀봉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은 더욱 좋 은 균일 한 청결 도와 거 친 분 포 를 얻 기 위해 샤브샤브 의 입자 크기 와 비례 디자인 이 매우 중요 하 다.거 친 정도 가 너무 커서 부식 방지 층 이 운로 의 피크 에서 얇 아 질 수 있다.또한 구름 길이 너무 깊 기 때문에 층 은 과정 에서 기포 가 형성 되 기 쉬 워 층 의 성능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

    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 장기 적 인 파이프, QB 파이프,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L 파이프,블 레 히 드45 # 두 꺼 운 벽 파이프,블 레 히 드16mn 파이프,블 레 히 드Q55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용접봉 검 측 강판 권 관 의 용접봉 품질 은 상 처 를 탐지 해 야 한다.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했다.만약 에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고 표 시 를 뿌 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 메 터 를 조정 하고 결함 을 신속하게 없앤다.


    블 레 히 드Q355B 용접 관콘덴서 적용 타당성 분석



    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다음 에 침대 의 압력 을 조정 하고 두 번 의 강관 강판 권 관 용접 을 하 며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다.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 MN 권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그 다음 에 용접 플랫폼 에 보 내 용접 을 한다.

    두 꺼 운 벽 파이프 어때요?일반적으로 화학 과 전해 두 가지 로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 녹, 낡은 코팅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의 재 처리 로 사용 할 수 있다.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강관 은 연마재 의 맹렬 한 충격 과 힘 의 작용 하에 서 필요 한 균일 하고 거 친 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반 권 관 벽 두 께 는 mm 아래, 외경 -

    항목.이러한 상황 에서 열 권 관 은 주로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에서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 조 를 하여 열 권 관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 밖 에 열 권 관 은 가공 공정 에 있어 주의해 야 할 사항 이 있 습 니 다. 다음 과 같은 사항 이 있 습 니 다. 열 권 관 처럼 가공 하기 전에 종이,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관련 분야 의 기술 요 구 를 숙지 해 야 합 니 다.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고 냉 권,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한 다음 에 조작 해 야 합 니 다.

    저 경화 추세 의 주요 기술 조치

    한 마디 로 하면 열 간 압연 강관 은 가열 조건 하에 서 강판 으로 압연 하여 만 든 특수 한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여기 서 열 권 취 는 가열 하여 강판 을 말 아 오 는 것 을 말한다.그 의 미 는 냉 간 압연 강관 과 확정 해 야 한다.


    블 레 히 드Q355B 용접 관콘덴서 적용 타당성 분석



    강재.

    신용 과 신용 과 이익.화염 절단 과 플라스마 절단 은 우리 공장 의 판금 절단 에 자주 쓰 인 다.사용 하 는 설 비 는 수 동 절단, 복사기, 반자동 절단 기 절단 과 디지털 절단 기 절단 을 포함한다.다른 절단 에 비해 수 동 소 거 는 임의로 크다.유연 하고 편리 하 며 특수 한 조립 절단 설비 가 필요 없다.

    강판 권 관 의 구경: 때때로 수요 계획 의 구경 과 공급 업 체 의 구경 이 일치 하지 않 을 때 가 있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어 졌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

    블 레 히 드단독 & ldquo;핫 볼 륨 & rdquo;단 어 는 명사 로 열 간 압연 판 의 약칭 이 고 열 권 은 여기 서 두 꺼 운 벽 강철 파이프 와 연결 되 는 것 은 동사 로 행 위 를 나타 낸다.

    주요 재 료 는 QQ , cimo 와 cimo 망간 과 망간 용량 이다.일반적인 상황 에서 냉 간 압연 박판 은 압연 관 등에 사용 할 수 있 고 제품 기준 은 GB / t - , GB / t - 등 이다.연속 관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반제품 을 성형 한 다음 에 아크 용접 이나 용접 등 으로 강관 을 용접 한 다음 에 다른 성형 설비 에 가서 정경 과 성형 을 한다.이런 관 재 는 단일 생산 으로 효율 이 낮 고 관 재 의 품질 이 불안정 하 며 사이즈 의 정밀도 가 낮 지만 설비 가 간단 하고 투자 가 적다.직선 용접 관 설 비 는 효율 이 높 고 품질 이 좋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성능 이 좋 으 며 대규모 강관 을 생산 하 는 주요 설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