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09HP180518493]Ecateepec 회사, 시스템 에 따라 선후 로 작은 지름, 먼저 하층부, 먼저 어렵 고 나중에 쉽다. 먼저 관 랑 에 올 라 간 후에 설 비 를 연결 하고 기계 와 연결 하 는 관 로 는 원칙적으로 안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판 권 용접 관 회사!

제품 카테고리
판 권 용접 관 회사! > 제품 센터 > 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권 관진품 여부의 요점
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권 관진품 여부의 요점
  • 생성물: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권 관진품 여부의 요점
  • 상표:11
  • 견해:266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Ecateepec 회사, 시스템 에 따라 선후 로 작은 지름, 먼저 하층부, 먼저 어렵 고 나중에 쉽다. 먼저 관 랑 에 올 라 간 후에 설 비 를 연결 하고 기계 와 연결 하 는 관 로 는 원칙적으로 안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 세부
    시스템 에 따라 선후 로 작은 지름, 먼저 하층부, 먼저 어렵 고 나중에 쉽다. 먼저 관 랑 에 올 라 간 후에 설 비 를 연결 하고 기계 와 연결 하 는 관 로 는 원칙적으로 안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이 기계 의 설치 정밀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줄 이 고 실내 와 실 외 관 선의 접촉 구 는 실외 에 있어 야 한다.Q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탄소강 중의 재료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Q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께 가 mm 이상 이 고 배수 공사, 오수 관, 준설 관, 시공 관 등에 널리 사용 된다.Q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관 제품 으로 용접 관 에서 작업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유연 하 다.이런 유형의 강관 은 일반적으로 재고 가 없고 사용자 정의 로 처리 된다.만약 수량 이 적 으 면 원료 가 좋 지 않다.qb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진행 만 가능 하 다 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과 비교 할 수 있다.

    Ecateepec 회사좋 은 역학 적 성능 으로 인해 강관 생산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각 압연 공장 의 서로 다른 공정 요구 에 따라 강관 의 길이 측정 시스템 은 여러 가지 길이 측정 방식 이 있다.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래 스 터 척 의 길 이 를 측정 하 는 기본 원 리 는 고주파 용접 연속 관 의 양 끝 바깥쪽 에 두 개의 고정 래 스 터 자 를 설치 하고 레버 오 일 실린더 가 래 스 터 자 를 강관 양 끝 에 가 깝 게 하여 강관 길이 의 간섭 측정 을 실현 하 는 것 이다.

    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다음 에 침대 의 압력 을 조정 하고 두 번 의 강관 강판 권 관 용접 을 하 며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다.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 MN 권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그 다음 에 용접 플랫폼 에 보 내 용접 을 한다.

    티 민 스다양한 업계 와 분야 에서 중요 한 가 치 를 보 여줄 수 있다.볼 륨 관 이 mm 이상 일 때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고 간격 은 mm 이상 이 어야 한다.

    강판 권 관 의 품질 은 용접 선 크기 의 영향 을 받 는 요소 가 매우 크다.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

    탄소 구조 강: Q - A, Q - A. & middot;F,Q-B,Q-B·F,Q-A,Q-A·F,Q-B·F, Q - C 일반 탄소강: B BY BF BYF B BY BF BYF AAY AF AYF A AY AF AYF 양질 의 탄소강: . 구동축 강 저 합금 구조 강: MN MN MN TI TI TI 특수 용도 강철 재료 강판 이 야외 에 쌓 여 비 를 방지 하고 강판, 강판 표면 에 떨 어 지 는 산화 철판 은 덩어리 나 덩어리 로 변 하기 쉬 우 며 강판 이나 롤러 에 붙 어 있다.반복 적 으로 압력 을 받 을 때, 권 관 은 움푹 패인 결함 을 형성한다.


    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권 관진품 여부의 요점



    판 권 강관 의 구경: 때때로 수요 계획 의 구경 과 공급 업 체 의 구경 이 일치 하지 않 을 때 가 있다.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강판 권 관 을 말 아 올 린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

    API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외경,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주로 기계 가공, 탄광, 유압 강 등 용도 로 사용 된다.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분류 & mdash;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배관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GB / T - 는 화학품 석유, 경 방, 기계 와 다른 업계 의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 과 냉 간 압연 (압연) 에 널리 사용 된다.이음매 강관.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GB / T -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들어 진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열 간 압연 (압 출,) 과 냉 철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

    무료 상담편차 볼 륨 관 은 다음 과 같다 (단위: mm): 지름 & amp 라 고 표시 한다.amp;lt; ~ ~ ~ ~ 주 편차 & plusmn;±±±±. 타원 도 외경 의 %, 을 초과 하지 않 고 개의 강판 볼 륨 관 의 질 은 용접 의 크기 에 영향 을 받 는 요소 가 매우 크다.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

    추진 한 후에 팔 꿈 치 는 이런 열 상태 에서 모양 을 만들어 야 한다. 왜냐하면 일부 팔 꿈 치 는 잘못 처리 한 후에 왜곡 되 기 때문에 이것 은 허용 되 지 않 는 다.또한 머리 를 움 직 인 후에 전단 의 외경 이 비교적 크 고 성형 몰 드 로 성형 된다.성형 금 형 은 사실상 프레스 다.그것 은 반드시 금 형 틀, 두 개의 반원 호, 각 변 이 있어 야 한다.성형 후의 외경 이 완제품 의 사이즈 에 이르다.

    용 융 식 설치: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예 를 들 어 전열 식)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 튀 는 것, 떨 어 지 는 것,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


    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권 관진품 여부의 요점



    판 권 강관 은 건축, 철도 건설 과 교량 건설 에 있어 중요 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그의 품질 기준 도 비교적 중요 하 다. 만약 에 품질 규격 과 기준 에 대해 잘 모 르 면 영향 을 미 치기 쉽다.우 리 는 이러한 몇 가지 측면 에서 구 매 를 진행 할 수 있다.

    휘황찬란 하 게 만들다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 장기 적 인 파이프, QB 파이프, QB 파이프,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한 개의 강판 권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강판 권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해 야 한다.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 화학 성분, 융합 상황, 강판 권 관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실시 하여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들 어 갈 수 있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이 공업 에서 끊임없이 응용 되 고 범위 도 끊임없이 확장 되 며 다방면의 우월성 을 가진다.두 꺼 운 벽 권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우 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에 녹 방지 오 일 을 칠 하면 된다.

    Ecateepec 회사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mm 이상 이 고 외경 범 위 는 - mm 이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조건 에서 압연 한다.용접, 나사산, 결함 검사, 공장.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벽의 두께 가 고르다.

    탄소 구조 강: Q - A, Q - A. & middot;F,Q-B,Q-B·F,Q-A,Q-A·F,Q-B,Q-B·F,Ecateepec 회사Q35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Q - C 일반 탄소강: B BY BF BYF B BY BF BYF AAY AF AYF A AY AF AYF 양질 의 탄소강: . 구동축 강 저 합금 구조 강: MN MN MN TI TI TI 특수 용도 강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으로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MN 파이프,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재료 낭비 가 심 하 다.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그것 은 단편, 소량,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