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09HP180518493]프 란 소 바,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판 권 용접 관 회사!

제품 카테고리
판 권 용접 관 회사! > 제품 센터 > 프 란 소 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프 란 소 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 생성물:프 란 소 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 상표:11
  • 견해:78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프 란 소 바,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 세부

    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 실력 공장, 견적, 성실 경영, 물건 의 진가,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프 란 소 바16mn 용접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도 킹,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

    관 조 가공 과 이음매 쌍: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작 을 때 I 형 용접봉 이 고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크 면 V 형 용접봉 이다.직경 이 밀리미터 이상 이 고 벽의 두께 가 밀리미터 이상 인 관 에 대해 관 의 밑부분 은 관 내부 의 밑부분 에 밀봉 해 야 한다.가스 볼 륨 관 은 연결 커 넥 터 를 제외 하고 연속 적 이 고 견고한 V 형 홈 도 킹 용접 이다.용접 선 에 결함 이 발견 되면 용접 을 다시 용접 해 야 한다.재 용접 은 두 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의 수직 연결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프 란 소 바강판 권 관 표면의 용 해 는 용액 중의 철, 니켈, 크롬 함량 이 점점 높 아 질 것 이다. 이때 용액 은 점차 광택 능력 을 잃 고 온 도 를 높 여 큰 전 류 를 열 어 균 력 을 잃 게 된다.분석 용액, 예 를 들 어 철 함량 이 g / L 을 초과 하면 크롬 함량 이 용액 이 이미 노화 되 었 음 을 나타 낸다.광택 용액 의 재생 에 있어 서 광택 능력 을 회복 하 는 데 는 물 로 용액 을 희석 시 켜 산 도 를 낮 출 수 있 는 두 가지 가 있다. 철, 니켈 등 불순물 은 국부 적 으로 소금 침전 을 나타 내 고 홈 바닥 의 침전 을 제거 한 다음 에 가열 하여 증발 하여 수분 을 제거 하고 원래 의 상대 적 인 밀 도 를 회복 하 는 데 비교적 큰 에너지 와 시간 을 소모 해 야 한다.다른 것 은 일부 용액 을 교체 하여 % 의 낡은 용액 을 보존 하고 % 의 새로운 용액 을 보충 하 는 것 이다.전기 가 통 하지 않 거나 통 하지 않 아 상 시 광택 을 낼 수 있다.

    볼 륨 도 킹 (벽 두께 가 같 음) 은 벽 두께 의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고 mm 이상 이 어야 한다.

    파 탄.강판 권 관 의 우리 가 말 하 는 강판 권 관 은 사실은 절차 에서 내 려 온 것 이다. 아래 의 작은 편 에 서 는 이 절차 순 서 를 말한다. 판 재 검사, 하 재, 경사 구, 강판 권 제, 조립 점 용접, 캠퍼스, 둘레 와 원 도 편차 검사, 용접 용접 의 검사, 파이프 시험, 후 출하.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오래된 브랜드,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다.가격 혜택. 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봉 은 두 개의 수직 이음매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mm 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 ~ I /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격 이 어야 한다. 강판 생산 표준 권 관 이 권 관 과정 에서 회로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다.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원자재 의 특징, 즉 두 꺼 운 벽 강판 의 역학 적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이렇게 하면 강판 을 먼저 가열 한 후에 압연 하여 매우 큰 조건 에서 강판 을 연화 시 키 면 재료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강도, 율, 과 열 증기 관, 끓 는 물 관, 수냉 벽 관 과 기관차 보 일 러 는 과 열 증기 관 큰 연기 관, 작은 연기 관 질 탄소 구조 강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뽑 기)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사용한다.강판 권 원 은 주로 , 호 강 을 사용 하 는데 화학 성분 과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수압 시험 을 해 야 한다. 권 변, 확 구 압연 은 열 간 압연 상태 로 납품 하고 냉 간 압연 (다이얼) 은 열처리 상태 로 납품 해 야 한다.

    최근 에 우수한 대강 의 연 압 생산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용접 과 검사 기술 의 발전, 용접 의 질 이 계속 향상 되 었 고 용접 관 의 기술 도 계속 발전 되 었 으 며 사용 하 는 분야 도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점차적으로 대체 했다.그 중에서 주요 한 것 은 용접 관 이 기술적 인 공정 발전 이다. 우리 의 용접 관 은 강판 이나 대강 재질 로 구 부 러 진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용접 관 과 같이 용접 의 공정 이 고 용접 관 의 생산 효율 을 향상 시 켜 용접 관 의 사용 품질 도 향상 시 켰 다.

    공급 체인 품질 관리첫 번 째 단 계 는 복 보상 단계 라 고 한다. 즉, 파이프 의 부채 형 블록 은 점점 속도 가 줄 어 들 고 요구 위치 에 도착 할 때 까지 이 위 치 는 공예 디자인 이 요구 하 는 복 전 강관 내 원주 위치 이다.첫 번 째 는 보 압 안정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복 전 강관 안의 원주 위치 구간 에서 움 직 이지 않 는 다. 이것 은 설비 와 확 경 공정 이 요구 하 는 보 압 안정 단계 이다.

    강판 권 관 의 미터 당 중량 = (외경 - 벽 두께) * 벽 두께 * . 강판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이 고 두 꺼 운 벽 정자 용접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종류 로 나 눌 수 있다.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도 킹, 권 관 으로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 으 며 권 관 은 주로 파이프, Billboard, 열 등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mm 보다 크 고 외경 은 - mm 이 며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가열 에서 압연 한다.용접, 형성, 거스러미 제거, 출하.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벽의 두께 가 고르다.중요 한 것 은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열 롤러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단점 은 처리 시간 이 길 다 는 것 이다.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실린더, 유압, 브리지,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


    프 란 소 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이 공업 에서 끊임없이 응용 되 고 범위 도 끊임없이 확장 되 며 다방면의 우월성 을 가진다.두 꺼 운 벽 권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우 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에 녹 방지 오 일 을 칠 하면 된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대구 경 용접 관 등.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강판 권 관 을 말 아 올 린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

    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

    프 란 소 바열 간 압연 강관 의 응용: 열 간 압연 강관 을 규격 모델 로 고정 시 킨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단점 은 열 간 압연 강관 의 또 다른 특징 이다.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는데 특히 실린더 생산, 교량 시공, 공사 기둥, 대형 드럼 등 대형 설비 에 있다.상기 기업 을 위해 재료, 노동력 등 을 절약 하고 생산 원 가 를 낮 추 며 완제품 의 시장 경 쟁 력 을 향상 시 키 며 기업 의 발전 에 일정한 추진 역할 을 한다.연속 관 은 각종 고리 틈,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이상, 벽 두께 -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예열 의 주요 목적 은 용접 커 넥 터 의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예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표 에서 알 수 있 듯 이 예열 은 냉각 속 도 를 낮 출 수 있 지만 기본적으로 고온 에서 소비 하 는 시간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것 이 이상 적 이다.따라서 경화 추 세 를 보 이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용접 할 때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경화 추 세 를 낮 추 는 주요 기술 조 치 는 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하 는 것 이다.두 꺼 운 벽 권 관 등 이온 절단 이 가스 절단 보다 더

    : 발달 한 % 의 두 꺼 운 벽 파이프 가공 업 은 디지털 절단 기 이 고 % 만 수공 절단 이다.반면 디지털 절단 기 는 전체 수량의 부분 만 차지한다.%, 그 중에서 수치 제어 플라스마 절단 의 비율 이 비교적 작다.공업 생산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열 절단 은 가스 절단, 플라스마 절단 레이저 절단 등 이 있다.그 중에서 플라스마 절단 은 공기 절단 보다 더 넓 은 절단 범 위 를 가진다.더욱 효율 적 이다.정밀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재료 절단 표면 품질 에 있어 레이저 절단 의 질 과 비슷 하지만 원 가 는 레이저 절단 보다 훨씬 낮다.이에 따라 년대 중반 미국의 성공 적 인 개발 이후 플라스마 절단 은 빠르게 발전 했다.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컴퓨터 와 디지털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디지털 제어 절단 도 활발 하 게 펼 쳐 져 가공 정 도 를 높 였 다.재 료 를 절약 하고 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플라스마 절단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전력 전자 등 학 과 를 바탕 으로 공동으로 발전 한다.의 디지털 제어 절단 기술 은 세기 대 에 시작 되 었 고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의 걸음 이 비교적 늦 었 다.그러나 최근 국내 일부 대학,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권 관 T 자형 용접 권 관, 探 伤 용접 권 관, Mn 권 관, QB 권 관, 이 형 권 관 의 대형 권 관 공장, 권 관 공장 에서 생산 한 T 자형 용접 권 관, Mn 권 관, QB 권 관, 이 형 권 관 은 국내외 각 공사 건축 에 멀리 팔 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