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09HP180518493]용접 공정 파라미터 가 용접 전류 에 미 치 는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내부 용접 은 보통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판 권 용접 관 회사!

뉴스 카테고리
판 권 용접 관 회사! > 뉴스 센터 > 화 레 스 성Q355B 대구 경 용접 관산업 용어 백과사전
화 레 스 성Q355B 대구 경 용접 관산업 용어 백과사전
출시 시간:2022-06-25   견해:586   다시 목록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 가 용접 전류 에 미 치 는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내부 용접 은 보통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

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반제품 을 성형 한 다음 에 아크 용접 이나 용접 등 으로 강관 을 용접 한 다음 에 다른 성형 설비 에 가서 정경 과 성형 을 한다.이런 관 재 는 단일 생산 으로 효율 이 낮 고 관 재 의 품질 이 불안정 하 며 사이즈 의 정밀도 가 낮 지만 설비 가 간단 하고 투자 가 적다.직선 용접 관 설 비 는 효율 이 높 고 품질 이 좋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성능 이 좋 으 며 대규모 강관 을 생산 하 는 주요 설비 이다.

화 레 스 성강판 권 원 생산 공정: 강판 권 원 의 생산 공정 은 열 간 압연, 주조 등 생산 방식 을 포함한다!강판 권 원 은 주로 양면 매 립 아크 용접 생산 공정 에 나타난다. 제품 은 용접, 외 용접, 교정, 평 두 등 여러 공정,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 MN 권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적 으로 진행 되 고 있 으 니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한 마디 로 하면 열 간 압연 강관 은 가열 조건 하에 서 강판 으로 압연 하여 만 든 특수 한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여기 서 열 권 취 는 가열 하여 강판 을 말 아 오 는 것 을 말한다.그 의 미 는 냉 간 압연 강관 과 확정 해 야 한다.

티 콘 테 페용접 전에 두 꺼 운 벽 권 관 이나 용접 구역 전 체 를 가열 하 는 과정 을 예열 이 라 고 한다.용접 강도 가 높 은 등급 의 강 은 경화 추세, 재 료 를 가지 고 특히 좋 은 열전도 성,화 레 스 성Q235B 용접 강관, 용접 부품 을 가지 고 두께 가 크 며 용접 구역 주위 의 환경 온도 가 너무 낮 을 때 용접 전에 예열 용접 부품 이 필요 하 다.

제 라운드 용접 연결 부 는 원형 이 어야 한다.권 관 교정 원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 에서 / 샘플 과 파이프 사이 의 간극 응력 부 여야 한다.

쌍 이 파이프 일 때 두 용접봉 사이 의 거 리 는 mm 보다 크 고 외지 관 외 벽 사이 의 거 리 는 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화 레 스 성Q355B 대구 경 용접 관산업 용어 백과사전



한 마디 로 하면 판 권 강관 의 사용 기준 은 매우 중요 하 다. 이상 의 몇 가지 점 은 합 리 적 으로 해석 할 수 있다.우리 의 판 권 강관 정보 에 대해 오늘 은 간단하게 이렇게 많은 것 을 말 할 수 있 습 니 다. 필요 한 가족 이 있 으 면 우리 공장 에 직접 문의 할 수 있 습 니 다.

인 코더 의 길 이 를 측정 하 는 원 리 는 인 코더 가 오 일 실린더 에 설치 되 어 큰 지름 관 을 굴 리 는 것 이다.오 일 실린더 는 용접 강관 이 롤러 에서 이동 하도록 추진 하고 다른 측 직렬 광 전 스위치 에 같은 거 리 를 설치한다. 오 일 실린더 가 강관 을 추진 하고 파이프 끝 광 전 스위치 를 할 때 오 일 실린더 의 여정 은 기 록 된 인 코더 의 눈금 에 따라 환산 할 수 있 으 며 큰 지름 연속 관 제조 업 체 가 제공 하여 강관 의 길 이 를 계산 할 수 있다.

망간 함량 이 너무 높 으 면 강 을 부 드 럽 게 하고 가소성 을 낮 출 수 있다.어떤 상황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전에 예열 해 야 합 니까?

입 소문 추천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화 레 스 성Q355B 용접 강관, 도 킹, 권 관 으로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 으 며 권 관 은 주로 파이프, Billboard, 열 등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mm 보다 크 고 외경 은 - mm 이 며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가열 에서 압연 한다.용접, 형성 거스러미 제거, 결함 검사 출하.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벽의 두께 가 고르다.중요 한 것 은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열 롤러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단점 은 처리 시간 이 길 다 는 것 이다.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실린더, 유압, 브리지,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

강판 권 관 의 미터 당 중량 = (외경 - 벽 두께) * 벽 두께 * . 강판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이 고 두 꺼 운 벽 정자 용접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종류 로 나 눌 수 있다.

연속 관 은 각종 고리 틈,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


화 레 스 성Q355B 대구 경 용접 관산업 용어 백과사전



저 경화 추세 의 주요 기술 조치

최신 컨설팅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플라스마 절단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전력 전자 등 학 과 를 바탕 으로 공동으로 발전 한다.의 디지털 제어 절단 기술 은 세기 대 에 시작 되 었 고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의 걸음 이 비교적 늦 었 다.그러나 최근 국내 일부 대학,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오늘 은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포장 과정 을 살 펴 보 자.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강판 권 관 을 말 아 올 린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

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다음 에 침대 의 압력 을 조정 하고 두 번 의 강관 강판 권 관 용접 을 하 며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다.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 MN 권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그 다음 에 용접 플랫폼 에 보 내 용접 을 한다.

화 레 스 성만약 에 관 의 정상 벽 두께 와 바닥 벽 두께 가 같다 면 공식 을 간소화 할 수 있다. (정상 내경 + 바닥 내경) * / * . * 관 길이 = 추 형 이 형 권 관 의 중량 검 사 는 Mn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선진 적 인 공정 을 사용 해 야 한다. JBQXVZTAJ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할 때 좋 은 사용 특징 과 성능 을 가지 고 중요 한 가치 와 역할 을 나 타 낼 수 있다.Mn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체 적 인 역할 과 가 치 는 다음 과 같다. 적당 한 정량, 넓 은 폭 의 강철 띠,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필요 한 내경 과 벽 이 두 꺼 운 평행 권 관 으로 감 을 수 있다.주동 적 인 무 급 속도 조절 구동 롤러 바퀴 를 사용 하고 심 축 의 변형 이 작고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압력 이 크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와 인 딩 력 이 강하 고 동력 전달 효율 이 높 으 며 권 관 의 강도 가 좋 고 외관 이 평평 하 다.자동 잠 금 기능 이 있 으 며, 스윙 암 각 도 를 조정 하면 자동 으로 잠 금 되 고 흔 들 리 지 않 습 니 다.자동 과 절단 장 치 를 가지 고 절구 가 가지런 하고 뿔 이 없 으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절 영 의 길 이 는 스스로 조절 할 수 있 습 니 다.두 사람 이 조작 할 때 까지.Mn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중 에 오래 쓸 수 있 고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조작 하기 쉽다.얼마나 많은 안전 위생 기준 에 따라 권 관 은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도록 요구한다.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이상, 망간, 망간 용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 - GB / T - 등 이다.제품 은 석유,화 레 스 성45 # 파이프,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디자인 브랜드 검사 기준 인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의 공 예 는 똑 같이 권 제 된 것 이다. 만약 에 고객 이 요구 하 는 구경 이 매우 크 면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과 같은 기계 설비 가 매우 어렵다.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을 사용 해 야 한다. 먼저 강판 권 제 를 완성 한 후에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개의 권 제 를 완성 한 강관 을 용접 해 야 한다.심 천의 두 꺼 운 벽 에 관 을 말 아서 만 든 용접 선 은 T 자형 용접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 두 꺼 운 벽 에 있 는 직선 강 은 가끔 두 개의 강판 을 말 아서 용접 해 야 합 니 다. DZXJBVW 이기 때문에 하나의 관 체 는 두 개의 용접 선 이 나타 날 수 있 고 더 블 용접 선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두 꺼 운 벽 직 봉 파이프 의 재질 이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제철소 에서 주문 할 수 있 는 강판 이 라면 X AHZPdqSQU 은 기본적으로 모두 가능 하 다.이 제품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품질 이다. 용접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제품 의 품질 을 직접적 으로 결정 한다.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꺼 운 벽 권 관 중의 주요 한 절차 이다.건축, 교량,

관 조 가공 과 이음매 쌍: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작 을 때 I 형 용접봉 이 고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크 면 V 형 용접봉 이다.직경 이 밀리미터 이상 이 고 벽의 두께 가 밀리미터 이상 인 관 에 대해 관 의 밑부분 은 관 내부 의 밑부분 에 밀봉 해 야 한다.가스 볼 륨 관 은 연결 커 넥 터 를 제외 하고 연속 적 이 고 견고한 V 형 홈 도 킹 용접 이다.용접 선 에 결함 이 발견 되면 용접 을 다시 용접 해 야 한다.재 용접 은 두 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의 수직 연결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실천 에서 금속 모래 와 금속 공이 샤브샤브 에서 의 이상 적 인 비율 을 실현 하기 어렵 다 는 것 이다. 왜냐하면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금속 모래 는 금속 알갱이 보다 더 높 은 파 쇄 율 을 가지 기 때문이다.이 때문에 혼합물 을 연속 으로 채취 하고 혼합 샤브샤브 를 테스트 해 야 한다.입도 분포 에 따라 새로운 샤브샤브 가 세척기 에 첨가 되 고 금속 모래 의 수량 은 새로운 샤브샤브 에서 보통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