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출시 시간:2022-06-28 13:14:48
  • 핵심어:

  • 페이지 뷰:298
  • 빠른 설명:

    사 티 요,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원자재 의 특징,사 티 요Q46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즉 두 꺼 운 벽 강판 의 역학 적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이렇게 하면 강판 을 먼저 가열 한 후에 압연 하

기사 내용

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원자재 의 특징,사 티 요Q460 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즉 두 꺼 운 벽 강판 의 역학 적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이렇게 하면 강판 을 먼저 가열 한 후에 압연 하여 매우 큰 조건 에서 강판 을 연화 시 키 면 재료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강도 율, 인장 강도 등 성능 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냉 간 압연 강관 이 도달 할 수 없 는 벽 두께 에 대해 두 꺼 운 벽 강관 의 규격 모델 을 추가 하 였 다.

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이상, 벽 두께 -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주요 재 료 는 QQ , cimo 와 cimo,사 티 요Q235B 대구 경 용접 관, 망간 과 망간 용량 이다.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박판 은 압연 관 에 쓸 수 있다.제품 표준: GB / t - , GB / t - 등.

사 티 요공구 수명 과 관 재 의 표면 품질 에서 출발 하여 요구 가 더욱 엄격 하 다. 예 를 들 어 열 용 난 로 는 그들의 작용 에 따라 가열 화로 와 재 가열 화로 두 가지 로 나 뉜 다. 전 자 는 열 을 가공 온도 까지 사용 하고 후 자 는 가공 과정 에서 반제품 을 필요 한 가공 온도 로 다시 가열 하 는 데 사용한다. 가열 화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 로 를 사용한다. 이런 용광로 바닥 은그것 은 천천히 돌 릴 수 있 습 니 다.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들 어 갑 니 다. 회전 할 때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가열 과 평균 열 에서 규정된 온도 까지 의 종 로 는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합 니 다. 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바깥 표면 에 균열, 접 기와 편심 등 이 나타 나 면 제품 만 사용 할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

탄소 구조 강: Q - A, Q - A. & middot;F,Q-B,Q-B·F,Q-A·F,Q-B,Q-B·F, Q - C 일반 탄소강: B BY BF BYF B BY BF BYF AAY AF AYF A AY AF AYF 양질 의 탄소강: . 구동축 강 저 합금 구조 강: MN MN MN TI TI TI 특수 용도 강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으로 장기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 권 관,MN 파이프,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아이 가 많다.가스 프로젝트.

압연 관 과정 중 에는 강판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심각 한 스 크 래 치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과 도 를 다 듬 어야 하 며, 다 듬 는 부위 의 벽 두 께 는 디자인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 외경 - mm 와 유사 하 다.강판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도 킹, 보강.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가공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주로 관 재, 광고 판, 유압, 교량,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권 제, 용접, 성형, 탈 근, 探 伤, 출하 하 는 것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특색 은 외경 공역 이 작고 벽 이 두 껍 고 고르다 는 데 있다.가장 중요 한 것 은 파이프 가 원자재 의 기능 을 해치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권 관 권 관 의 나 쁜 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원가 가 높다 는 것 이다.

제 라운드 용접 연결 부 는 원형 이 어야 한다.권 관 교정 원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 에서 / 샘플 과 파이프 사이 의 간극 응력 부 여야 한다.

개조 하 다.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 실력 공장,사 티 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 견적, 성실 경영, 물건 의 진가,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비교적 넓 은 용접봉 성형 을 얻 을 수 있다.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전문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의 품질 보장 을 제공 합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 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합 니 다. * 결국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됩 니 다.

열 권 관 의 세로 스 티 치, 링 스 티 치 의 경사 구 크기 가 다 르 기 때문에 롤 보드 앞 에 서 는 안쪽 이 위로 향 하 는 지 확인 하여 경사 구 방향의 정확성 을 확보 해 야 한다.

이러한 상황 에서 열 권 관 은 주로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에서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 조 를 하여 열 권 관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 밖 에 열 권 관 은 가공 공정 에 있어 주의해 야 할 사항 이 있 습 니 다. 다음 과 같은 사항 이 있 습 니 다. 열 권 관 처럼 가공 하기 전에 종이,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관련 분야 의 기술 요 구 를 숙지 해 야 합 니 다.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고 냉 권,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한 다음 에 조작 해 야 합 니 다.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

생산 하 다.대구 경 용접 관 등.

용접 관: 용접 관, 용접 관 정의: 강철 띠 를 모양 과 사 이 즈 를 규정 하 는 파이프

볼 륨 관 도 킹 용접 선 의 불 중 량 은 벽 두께 의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mm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비교적 작은 인접 편차 가 있 는 두 개의 파이프 연결

사 티 요가스 프로젝트.

관 조 가공 과 이음매 쌍: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작 을 때 I 형 용접봉 이 고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크 면 V 형 용접봉 이다.직경 이 밀리미터 이상 이 고 벽의 두께 가 밀리미터 이상 인 관 에 대해 관 의 밑부분 은 관 내부 의 밑부분 에 밀봉 해 야 한다.가스 볼 륨 관 은 연결 커 넥 터 를 제외 하고 연속 적 이 고 견고한 V 형 홈 도 킹 용접 이다.용접 선 에 결함 이 발견 되면 용접 을 다시 용접 해 야 한다.재 용접 은 두 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의 수직 연결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편차 볼 륨 관 은 다음 과 같다 (단위: mm): 지름 & amp 라 고 표시 한다.amp;lt; ~ ~ ~ ~ 주 편차 & plusmn;±±±±. 타원 도 외경 의 %, 이 고 개의 강판 권 관 을 초과 하지 않 는 것 은 모두 기준 이 있다. 우 리 는 현재 표준 GB / T - 검 수 를 통 해 시공 을 하고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혼.레일 체인 리프트품질 검사

    혼.레일 체인 리프트품질 검사

  • 비 첸 차레일 체인식 승강 사다리장기간 사용하면 풍량이 작아지는 이유

    비 첸 차레일 체인식 승강 사다리장기간 사용하면 풍량이 작아지는 이유

  • 그 단 스 크 고성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그 단 스 크 고성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 아인 호 벤레일 체인식 엘리베이터 승강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인 호 벤레일 체인식 엘리베이터 승강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 소 스 노 이 크레일식 간이 승강 사다리어떤 역할을 도와줄 수 있습니까?

    소 스 노 이 크레일식 간이 승강 사다리어떤 역할을 도와줄 수 있습니까?

  • 세 제 너레일식 승강 사다리관련 정책 동향 분석

    세 제 너레일식 승강 사다리관련 정책 동향 분석

  • 토리노.레일식 승강 승강 화물 사다리직접 재료

    토리노.레일식 승강 승강 화물 사다리직접 재료

  • 베 더 고 시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 화물 사다리경제는 점차 디지털에 가까워집니다.

    베 더 고 시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 화물 사다리경제는 점차 디지털에 가까워집니다.

  • 신속한:알림: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정보는 당사의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사 티 요Q460B 용접 관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