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632HP195506591]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 - 냉장 창고 입 판 설치: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냉동창고 설치!

뉴스 카테고리
냉동창고 설치! > 뉴스 센터 > 로 셀 레 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견적끊임없이 발전 하고 혁신 하 는 영향 이 큽 니까?
로 셀 레 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견적끊임없이 발전 하고 혁신 하 는 영향 이 큽 니까?
출시 시간:2022-09-30   견해:591   다시 목록으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

- 냉장 창고 입 판 설치: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즉, 입 판 과 바닥 잠 금)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

로 셀 레 르압력 누 출 시험: 시스템 압력 누 출 시험 과 오염 작업 샘플 은 공기 압축기 로 진행 해 야 합 니 다.

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

갈대 먹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

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밀리미터, mm, mm, mm,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 염 업 두 꺼 운 강판, 엠 보 알루미늄 판,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가 있다.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

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


로 셀 레 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견적끊임없이 발전 하고 혁신 하 는 영향 이 큽 니까?



고장 현상: 선풍기 모터 과부하, 선풍기 변형;선풍기 모터 고장;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노화);연결선 이 느슨 하 다.냉각기 가 막히다.배 풍 저항 이 크다.냉동창고 고장 현상: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로 셀 레 르냉동창고 하 나 를 설치 하 는데 대략 얼마 입 니까?, 고압 스위치 동작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 온도 가 너무 높 으 며 응축기 가 막힌다.

냉동 기 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진동 을 방지 해 야 한다. 진동 은 기계 설비 의 마모 가 나 는 것 을 제외 하고 발전 설비 의 연결 관 이 느슨 하거나 갈 라 질 것 이다.설 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소음 에 이상 이 발생 하면 전원 을 끄 고 검 사 를 한 다음 에 운행 해 야 한다.냉동기 그룹의 유지 보수 작용 은 모두 이미 설정 되 었 으 니 조절 할 필요 가 없다.

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

어디 에 팝 니까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무슨 이유 입 니까?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다음은 상세 한 소개.

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못)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


로 셀 레 르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견적끊임없이 발전 하고 혁신 하 는 영향 이 큽 니까?



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최신 견적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

입지 선정 중의 냉동창고 건설 은 저온 화물 의 유통 을 책임 지고 있다.따라서 주 소 를 선택 할 때 냉동창고 공사 장의 교통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도로 철도 등 과 가 까 운 동시에 냉동창고 의 위 치 는 큰 오염 원 과 햇빛 이 직사 하 는 것 을 피해 야 하고 냉동창고 의 시공 은 좋 은 배수 와 통풍 조건 을 갖 춰 야 한다.

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로 셀 레 르냉장고 설치 가격,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각 부 는 .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mm 가 적당 하 다.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로 셀 레 르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

냉동창고 안에 정 해진 저온 을 유지 하기 위해 귀주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