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632HP195506591]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냉동창고 설치!

뉴스 카테고리
냉동창고 설치! > 뉴스 센터 > 나 무 르식품 냉동창고 공사 설치종류 에 따라 어떤 것 으로 나 눌 수 있 습 니까?
나 무 르식품 냉동창고 공사 설치종류 에 따라 어떤 것 으로 나 눌 수 있 습 니까?
출시 시간:2022-09-26   견해:589   다시 목록으로

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것 이 므 로 이 때 는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

나 무 르과일 입고 후의 일상 관리, 관리: 제때에 냉장고 안의 온도, 제때에 냉장고 안의 불량 기 체 를 제거 하려 면 서로 다른 과일 이 저장 환경 에 대한 요구 에 따라 냉장고 의 창고 온도 와 습 도 를 조절 해 야 한다.장기간 건조 하면 과일의 색깔 에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면 가습기 로 냉장고 안의 습 도 를 조절 하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한다.

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밀리미터, mm,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 mm,나 무 르냉동창고 설계 설치 가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염 업 두 꺼 운 강판 엠 보 알루미늄 판,나 무 르냉동창고,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나 무 르어느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까?, 노화 방지 가 있다.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

에 스 토 그램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

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

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


나 무 르식품 냉동창고 공사 설치종류 에 따라 어떤 것 으로 나 눌 수 있 습 니까?



산 류 소독제 의 균 작용 은 주로 응고 균 체 중의 단백질 이다.흔히 있 는 소독 제 는 젖산, 표류, 포르말린 등 이 있다.구체 적 으로 생선 이 급속 냉동 창고 에서 나 온 후 증발 관 조 에 있 는 서리 층 을 깨끗이 제거 하고 창고 의 온 도 를 ℃ 이하 로 유지 한 다음 에 급속 냉동 창고 창고 의 입방미터 용적 에 따라 식 초 량 ~ 그램 을 배합 하여 분무기 로 창고 안 으로 들 어가 먼저 창고 문 을 엄밀 하 게 닫 고 끊 어 졌 다 이 어 졌 다 하 며 송풍 기 를 작 동 시 켜 식 초 를 휘발 시 키 고 창고 안에서 흐 르 게 하여 식 초 를 생선 비 린 내 를 대량으로 흡수 하도록 한다.

냉동창고 의 지면 위치 에 대한 선택 과 준비 에 있어 냉동창고 의 디자인 은 필요 한 보조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작업 중간체, 포장 과 빗질 실, 전용 공구 창고, 하역 플랫폼 등 이다.

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

질 이 좋다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

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

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


나 무 르식품 냉동창고 공사 설치종류 에 따라 어떤 것 으로 나 눌 수 있 습 니까?



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기술 혁신합 리 적 인 공간: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

공기 조절 고 는 설 치 된 후에 도 비교적 중요 한 마무리 작업 은 전체 시스템 을 청소 하 는 것 이다.압축 공 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청소 하 는데 이 조 치 는 공기 조절 창고 의 사용 에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

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

나 무 르냉장 고 는 주로 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 에 쓰 인 다.

- 냉장고 입 판 주의사항: 입 판 현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