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632HP195506591]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냉동창고 설치!

뉴스 카테고리
냉동창고 설치! > 뉴스 센터 > 요강냉동 냉장고 공장저온 파이프 사용 시 차이
요강냉동 냉장고 공장저온 파이프 사용 시 차이
출시 시간:2022-06-28   견해:547   다시 목록으로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

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

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

요강공기 조절 창고 안의 화물 더미 의 퇴적, 배열 은 공기 유통 에 큰 영향 을 미친다.공기 흐름 의 기본 원 리 는 저항력 이 적은 경 로 를 통 해 큰 공기 흐름 을 얻 는 것 이다.만약 퇴적 차단 이 사각 지 대 를 초래 하고 공기 유통 이 어렵다 면 온 도 를 높 일 수 있다.이 를 위해 화물 더미 사이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요강냉동창고 전문 설치 회사, 화물 더미 와 벽의 공통점 도 틈 이 있어 야 하 며, 화물 더미 의 더미 배열 은 통풍 환기 와 조 화 를 이 루어 야 한다.

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

2 조 롬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

그래도 도 에 가 습 량 이 % 줄어든다.

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요강냉동 냉장고 공장저온 파이프 사용 시 차이



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

단열 재 는 몇 가지 유형 이 있다.하 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고정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로 생산 하고 가공 한 판재 이다.냉장고 본체 설치 상황 에 따라 해당 규격 모델 의 판 재 를 선택 할 수 있다.고, 중 온 냉장 고 는 보통 cm 두께 의 냉장고 판 을 사용 하고 초 저온 냉장고 와 냉동 세척 냉장 고 는 보통 cm 또는 cm 두께 의 냉장고 판 을 사용한다.또 다른 폴리우레탄 거품 을 뿌 릴 수 있 으 며, 원자 재 는 완 공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즉시 뿌 릴 수 있다.성형 후 방수 도 되 고 보온 도 됩 니 다.보온 재 료 는 우레탄,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을 포함 하고 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으 며 내화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높다.폴리스티렌 수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떨 어 지지 만 원가 가 낮다.현대 냉동창고 의 구 조 는 조립 식 건축 의 방향 으로 발전 하고 있다.이 를 증기 장벽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예비 부품 으로 만들어 현장 조립 을 확보한다.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이동 이 가능 하지만 공사 의 건설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높다 는 것 이다.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품질 검사 보고서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mm 가 적당 하 다.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용접 하거나 지지 보, 기둥,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 처 리 를 한다.

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


요강냉동 냉장고 공장저온 파이프 사용 시 차이



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

중간상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

진공 시험: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의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에 대해 진공 시 루 를 할 수 있다.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진공 조건 에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유지 하고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

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

요강냉동기 조 는 전기 에 운전 할 때 압축기 의 회 유 상황 을 세 심하게 관찰 하고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만약 에 기름 면 이 청결 하지 않 거나 기름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새 기름 을 교체 해 야 한다. 그러면 압축기 의 불량 을 피하 고 압축기 의 사용 수명 을 줄 일 수 있다.

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유럽 연합,요강냉동창고 공장 을 설치 하 다., 미국,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