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632HP195506591]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냉동창고 설치!

뉴스 카테고리
냉동창고 설치! > 뉴스 센터 > 고정 스프링과일 냉장고사용법 에 대해 당신 은 알 고 있 습 니까?
고정 스프링과일 냉장고사용법 에 대해 당신 은 알 고 있 습 니까?
출시 시간:2022-06-22   견해:564   다시 목록으로

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 염화 강판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

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고정 스프링스크류 냉각 장치: 스크류 식 냉각 기 는 무 단 스크류 식 냉각 장치 와 더 블 스크류 식 냉각 장치 로 나 눌 수 있다.현 재 는 냉동 냉장,고정 스프링소형 냉동창고 공장 을 설치 하 다., 난방 에어컨 과 화학 공정 등 냉동 장치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입력 전력 범 위 는 - KW 까지 발 전 했 고 연구 와 개발 분야 가 광범 위 하 며 성능 최적화 잠재력 이 크다.

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사금.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 즉, 전 폐 식 순환,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


고정 스프링과일 냉장고사용법 에 대해 당신 은 알 고 있 습 니까?



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

공기 조절 창고 가 좋 지 않 고 효과 가 떨 어 지 는 조건 에서 원래 분 이면 필요 한 온도 에 도달 할 수 있 었 는데 지금 은 분 이 걸 려 야 달성 할 수 있 는 온도 이다. 그러면 현저 한 냉각 이 느 리 고 효과 가 떨 어 지면 사용 원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

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

포장 전략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

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

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


고정 스프링과일 냉장고사용법 에 대해 당신 은 알 고 있 습 니까?



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하역 플랫폼,고정 스프링식품 냉동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 냉동 시스템, 시스템,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

화물 처리 구역 의 물류 냉동창고 공 사 는 화물 의 출입 이 빈번 하고 수량 이 많은 냉동창고 유형 에 속한다.따라서 창고 안의 온도 변동 이 비교적 적 게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화물 이 창고 에 들 어 오 는 온도 와 시간 을 저장 할 필요 가 있다.KFC 냉동 소개: 화물 이 빈번 하고 물동량 이 많은 물류 냉장고, 특히 저온 물류 냉장 고 는 업무 수요 에 따라 전문 적 인 화물 처리 구역 을 설치 하고 화물 처리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 ℃ 이다.또 물류 냉동창고 에는 냉동창고 문의 잦 은 스위치 로 냉 방 량 손실 이 발생 하거나 온도 불합격 과 심각 한 서리 가 내리 지 않도록 중계 실 이 설치 된다.

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충돌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

고정 스프링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

냉동 설비 의 설치.냉동창고 의 냉각 시스템 은 증발기 와 창고 밖의 기 계 를 포함한다.모든 설 비 는 시공 규범 을 설치 하고 설치 설비 에 부합 되 며 해당 하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냉동창고 에 설치 할 때 사실 특유 의 설치 기술 이 있 습 니까?이러한 기법 에 따라 설 치 된 냉장 고 는 효과 든 품질 이 든 모두 짧 고 길 며 흔히 있 는 것 이 며,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 각 철 부품 이후 에는 냉 난방 판 에 꽉 조 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