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632HP195506591]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냉장 고 는 방화, 방화 와 내 고 이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

냉동창고 설치!

뉴스 카테고리
냉동창고 설치! > 뉴스 센터 > 자메이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부식 방지 방식 은 몇 가지 가 어떤 모양 입 니까?
자메이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부식 방지 방식 은 몇 가지 가 어떤 모양 입 니까?
출시 시간:2022-06-19   견해:166   다시 목록으로

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

냉장 고 는 방화, 방화 와 내 고 이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

자메이카냉동 핵심 의 중추 로 서 중복 운행 과 작업 의 주요 역할 을 한다.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압축기 의 압축 을 거 친 후에 냉 매 는 압력 이 없 는 상태 에서 고압 과 저압 이 비례 하 는 압력 저압 현상 으로 변 한다. 이런 고 저압 은 다른 부분의 작용 을 거 쳐 냉 방 의 원 리 를 달성 할 수 있다.

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

시스템 중의 냉동 용량 이 부족 하고 냉동 능력 이 부족 하 다. 냉 매 순환 량 이 부족 한 데 는 주로 두 가지 원인 이 있다.

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자메이카대형 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 요?,자메이카냉동창고 공사 설치 가격,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자메이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부식 방지 방식 은 몇 가지 가 어떤 모양 입 니까?



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 냉각 탑,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

기밀 성 시험: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의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이 작업 은 압력,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

가 벼 운 함몰 은 냉동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벽 을 세 울 때 냉동창고 의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재 료 를 깔 아야 한다.


자메이카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부식 방지 방식 은 몇 가지 가 어떤 모양 입 니까?



냉동창고, 압축기 과부하, 냉 매 부족, 저압 이 너무 낮 고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으 며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

품질 검사 보고서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

공기 조절 고 는 설 치 된 후에 도 비교적 중요 한 마무리 작업 은 전체 시스템 을 청소 하 는 것 이다.압축 공 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청소 하 는데 이 조 치 는 공기 조절 창고 의 사용 에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자메이카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kg/m.

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

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 공 기업,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 입 판, 천판,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