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466HP159575805]   우선 엔진에서 펌프를 뜯어라.   펌프 선풍기는 회전 속도가 너무 낮고 공기 압력과 풍량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열을 발산할 수 없다.니 노.운영 비용 절감이 시리즈 펌프의 출구는 개 각도에 설치할 수 있다

오물 배출 펌프 회사!

뉴스 카테고리
오물 배출 펌프 회사! > 뉴스 센터 > 니 노.소형 깊은 우물 펌프막히는 이유가 뭐예요?
니 노.소형 깊은 우물 펌프막히는 이유가 뭐예요?
출시 시간:2023-03-26   견해:98   다시 목록으로

   우선 엔진에서 펌프를 뜯어라.

   펌프 선풍기는 회전 속도가 너무 낮고 공기 압력과 풍량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열을 발산할 수 없다.

니 노.운영 비용 절감이 시리즈 펌프의 출구는 개 각도에 설치할 수 있다

  잠유 펄프 펌프의 전기 기계가 발열하는 원인은 기본적으로 상기 몇 가지이다.만약 전기기계가 열이 나면 상기 항목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다.그러나 주의해야 할 것은 고장이 전기로 인한 것이라면 전기를 모르는 사람은 스스로 수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비 완 디  그것은 일부 현장 모니터링의 보조 수단이다.

   너무 꽉 끼거나 장시간 녹슨 나사는 미리 준비한 석유로 윤활 나사를 만들 수도 있고, 나무 망치로 가볍게 나사를 두드려 뺄 수도 있다.이 방법은 슬래그 펌프 등 장소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잠유 시멘트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시멘트 펌프다.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유연하고 편리하며 각종 작업 상황에 응용하기 쉽다는 것이다.잠유 펄프 펌프의 가장 중요한 기술점은 전기 기계와 펌프체 간의 긴밀성, 밀봉의 안정성과 신뢰성이다.


니 노.소형 깊은 우물 펌프막히는 이유가 뭐예요?



   아마도 펌프의 전기 출력이 너무 크고 작업 전류가 너무 크며 발열이 너무 커서 진공펌프의 온도가 너무 높아졌을 것이다.

   깊은 우물펌프는 운행 중에 평온하게 돌아가야 하며 진동과 소리가 없어야 한다.가동 전후 전동기의 운행 전류, 선 전압에 뚜렷한 파동이 있는지 관찰하다.우물 안의 수위의 변화를 자주 관찰해야 한다.전기 기계는 전원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수면에 노출되거나 진흙 속에 가라앉아서는 안 된다

  실제로는 열거나 닫을 수 있을 뿐, 열거나 닫을 때의 동작 시간은 상대적으로 짧다.

양질 의 브랜드.   왜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수요량이 대폭 증가합니까?시장 수요를 보면 잠수 시멘트 펌프의 수량은 입식 시멘트 펌프를 초과하지 않았지만 그 발전 추세는 매우 빠르다.주요 원인은 상술한 사용이 편리하고 유연하기 때문이다.그 밖에 잠유 펄프 펌프의 응용 시장도 입식 펌프보다 우수하다

ea부터 펌프의 고압 구역까지

   진수관에 오물을 막는 그물을 넣고 도 각도로 사용한 다음에 오물을 막는 그물에 여과망을 설치하고 불순물을 차 여과하여 잠수 진흙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막히지 않도록 한다.


니 노.소형 깊은 우물 펌프막히는 이유가 뭐예요?



잠수 시멘트 펌프를 사용하면 설비가 소실될 수 있다.이런 현상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은 조작이 부적절하다는 것이다.우리는 어떻게 소각을 방지해야 합니까?

신용 과 신용 과 이익.   잠수 펄프 펌프 분해 주의사항은 압출기를 분해하기 전에 잠수 펄프 펌프의 액체가 완전히 배출되는 것을 확보한다.회전자를 분해하면, 회전자 베어링 케이스의 윤활유를 배출합니다.하면,니 노.중고 파이프 펌프, 만약,니 노.시추액 시멘트 펌프,니 노.깊은 우물 펌프, 만약...

   이 밸브는 유량과 양정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며 과부하 운행을 허용하지 않는다.

  판매 네트워크 그룹의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하다.

니 노.  그 다음은 열유체 동력 밀봉, 예비 밀봉과 비대칭 압력 금속 단벽 파문관 밀봉 등 새로운 구조이다.

   그리고 충전재 압착 덮개에 있는 압착 너트를 골고루 조여서 액체를 떨어뜨리고 충전재 실외의 온도 상승에 주의한다.

  잠수 시멘트 펌프의 구조는 더욱 직관적일 것이다.우선, 설비는 원심력을 이용하여 액체를 휠에서 외연으로 구동하여 에너지를 얻은 후, 더욱 높은 속도로 휠 가장자리를 떠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