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크 레 타 로,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으로 납품 하 는 것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제품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제품 센터 > 크 레 타 로20 아연 도금 사각 관휘황찬란 하 게 창조 하 다
크 레 타 로20 아연 도금 사각 관휘황찬란 하 게 창조 하 다
  • 생성물:크 레 타 로20 아연 도금 사각 관휘황찬란 하 게 창조 하 다
  • 상표:11
  • 견해:316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크 레 타 로,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으로 납품 하 는 것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 세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으로 납품 하 는 것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기름 을 제거 하고 먼지 를 제거 하 는 역할 을 한다. 이 는 방관 표면의 기름 과 먼지 를 제거 하 는 데 만 적합 하기 때문에 녹 과 산화 피 를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 있어 서 는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할 수 있다.

    충격 강인성 QB 측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은 충격 하중 작용 하에 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크 레 타 로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개.

    이 를 두 가지 로 나 누 어 진행 하 는 이 유 는 화학 세척 이 표면 을 깨끗하게 만 들 수 있 기 때문에 가 는 틈 에서 사람들 이 생각 하 는 결 과 를 얻 기 어렵 기 때문이다.

    이 그 드 에 키 티화학 산 으로 씻 은 후에 전해 로 한 번 보충 하면 방 관 을 잘 보호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은 모두 방 관 의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 는 간단 한 것 입 니 다.우 리 는 이것 에 따라 처리 하기 만 하면 방 관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우리 에 게 매우 큰 도움 을 줄 수 있다.열 아연 도금 과 달리 냉 아연 도금 도료 의 주요 전기 화학 원리 로 진행 되 기 때문에 아연 가루 와 강재 의 충분 함 을 확보 하고 전극 전위차 가 발생 해 야 하기 때문에 강재 표면 처리 요구 가 매우 높다.

    방 관 시험 결과,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재검사 결과 (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 a.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현미

    단계 ( & mdash; 년)


    크 레 타 로20 아연 도금 사각 관휘황찬란 하 게 창조 하 다



    현재 방관 생산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장 에 위조롭다 는 방관 이 나타 나 는 곳 도 점점 많아 지고 있다. 방관 의 위조롭다 는 것 을 어떻게 판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방관 의 위조롭다 는 몇 가 지 를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이음매 없 는 Q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 굴복 강도 & sigma;s (MPa):≥ 신 장 률 & dela;(%):≥ 단면 수 축 률 & psi;(%):≥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J): & ge;.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상용 되 는 것 은 부 스 경도 (HB), 로 스 경도 (HR HR HRC), 비 스 경도 (HV) 등 이다.

    경제 관리분사, 포환 또는 산세척 공정 처 리 를 거 친 아연 도금 방관 표면, 산화철 피 와 녹 등 을 비교적 깨끗하게 제거 하여 코팅 부 착 력 을 높 였 다.설치 현장에서 무조건 분사, 환 을 던 져 처리 할 때 수공 기계 로 녹 을 제거 할 수 있 으 나 반드시 녹 을 제거 하 는 품질 등급 에 도달 해 야 한다.

    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분사 하여 녹 을 제거 한 후 관 표면의 물리 적 흡착 작용 을 확대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층 과 관 표면의 기계 적 접착 작용 도 강화 할 수 있다.따라서 분사 제 녹 은 파이프 의 이상 적 인 녹 제거 방식 이다.일반적으로 스프레이 (모래) 의 녹 제 거 는 주로 파이프 내 표면 처리 에 사용 되 고, 환 (모래) 의 녹 제 거 는 주로 파이프 바깥 표면 처리 에 사용 된다.분사 로 녹 을 제거 하려 면 몇 가지 문 제 를 주의해 야 한다.


    크 레 타 로20 아연 도금 사각 관휘황찬란 하 게 창조 하 다



    방 관 무 상 변 또는 일부 상 변 이 발생 하 는 용도 에 따라 건축 과 공사 용 강: a. 일반 탄소 구조 강;b. 저 합금 구조 강;c. 철근 강.

    계획 하 다.냉 철 관,크 레 타 로4 아연 도금 사각 관, 관 등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관 처럼 자동 정밀 관 정밀 관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되 고 옹 골 진 관 반제품 을 거 쳐 표면 결함 을 제거 하 는 데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고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고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어 천공 기 에 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역할 을 한다.반제품 내부 에 점차적으로 공 강 을 형성 하여 모관 이 라 고 부 르 고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한 후에 평균 기 계 를 거 쳐 모두 벽 이 두 껍 고 지름 기 를 거 쳐 규격 요구 에 달 했다. 연속 식 압연 관 기계 팀 은 열 간 압연 무 틈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이 비교적 선진 적 이다. 만약 에 사이즈 가 더욱 작고 품질 이 좋 은 무 틈 관 을 얻 으 려 면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또는 이들 이 연 결 된 냉 간 압연 은 보통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어야 한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링 구멍 형 에서 압연 되 고 냉 간 추출 은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진행 되 며 법 은 곧 가열 한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에 놓 아야 한다.작은 구멍 에서 부품 을 짜 내 면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 즉 이렇게 건축 자재 업계 의 많은 관 재 중의 종이 다.대강 처리 이후 에 구 성 된 것 으로 강관 의 각종 특성 에 대한 수 요 는 모두 가 알 고 있 지만 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 즉 이렇게 건축 자재 업계 의 많은 관 재 중의 종이 다.대강 처리 이후 에 구 성 된 것 으로 강관 의 각종 특성 에 대한 수 요 는 모두 가 알 고 있 지만 강관 등 원료 로 인해 강관 의 저장 은 특정한 조건 이 필요 하 다.

    선택 한 돌출,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은 응력 의 크기 와 분포 와 매우 큰 관계 가 있다.

    구조 용: 말뚝 관, 교량,크 레 타 로dn 200 아연 도금 관, 부두,크 레 타 로4 분 아연 도금 관 외경, 도로, 건축 구조 용 관, 개량 방 관, 방 관, QB 재질 방 관, 열 간 압연 직각 방 관 품질 검사 에 합격 하고 공장 은 선진 설비 로 생산 하여 모든 제품 의 품질 이 통과 하도록 확보한다.방 관 표면 결함 의 검 측 자기 누설 검 측, 방 관 의 자기 누설 검 측 과 자기 분말 검 측 이 매우 비슷 하고 적용 범위 민감 도와 신뢰성 이 자기 분말 검 측 보다 더욱 강하 다.간접 성 방 공예 냉 곡 방 관 의 전통 적 인 성형 공 예 는 상온 에서 먼저 열 간 압연 강 권 판 여러 개의 성형 기 계 를 점차적으로 원 관 으로 압연 한 다음 에 성형 기 계 를 원 관 으로 압연 한 다음 에 원 관 을 사각형 관 으로 압연 하여 간접 성 방 공예 라 고 불 린 다. 전통 적 인 롤러 구 부 림 성형 공 예 는 정 곡 점 위치 변 곡 호도 법 으로 관 반제품 각 부 를 성형 하여 압연 중 소 규격 제품 에 적용 된다.이런 공예 로 압연 & ldquo;하 이 퍼 & rdquo;방관 은 그 고유 한 결함 이 생 길 수 있다.이 공정 이 구 부 러 지 는 과정 에서 압연 롤러 는 항상 점 에 집중 되 고 지나친 응력 집중 은 흔히 형 재 를 구 부 러 뜨리 는 과정 에서 현미 한 균열 이 나타 나 심각 할 때 갈 라 진다.이런 결함 이 있 는 제품 은 건축 철 강 구조의 결과 가 심각 하 다.일본 한 신 대지 진 에서 끊 어 진 방 관 기둥 에 대한 연구 에 따 르 면 각 부 에 작은 균열 이 방 관 균열 을 일 으 키 는 주요 원인 이 라 고 한다.또한 서로 다른 벽 두께 제품 의 성형 굴곡 호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압연 롤러 의 통용 성 을 받는다.공예 소의 큰 규격 의 냉 곡 방 관 은 선진 적 인 & ldquo 를 채택 했다.직접 제곱 & rdquo;생산 공정, 즉 상온 에서 열 간 압연 강철 권 판 을 직접 사각형 으로 압연 하 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