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아 카 포 르 코,생철 은 철광석 을 용광로 에 넣 고 제련 하여 만 든 제품 으로 주로 제강 과 주물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주조 생철 을 용광로 에 넣 으 면 주철 (액상) 을 얻 고 액상 주철 을 주물 방관 으로 주조 하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제품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제품 센터 > 아 카 포 르 코2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구 매 시 어떤 문제 에 주의해 야 합 니까?
아 카 포 르 코2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구 매 시 어떤 문제 에 주의해 야 합 니까?
  • 생성물:아 카 포 르 코2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구 매 시 어떤 문제 에 주의해 야 합 니까?
  • 상표:11
  • 견해:391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아 카 포 르 코,생철 은 철광석 을 용광로 에 넣 고 제련 하여 만 든 제품 으로 주로 제강 과 주물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주조 생철 을 용광로 에 넣 으 면 주철 (액상) 을 얻 고 액상 주철 을 주물 방관 으로 주조 하
  • 세부

    생철 은 철광석 을 용광로 에 넣 고 제련 하여 만 든 제품 으로 주로 제강 과 주물 을 만 드 는 데 쓰 인 다.주조 생철 을 용광로 에 넣 으 면 주철 (액상) 을 얻 고 액상 주철 을 주물 방관 으로 주조 하 는데 이런 주철 을 주철 부품 이 라 고 한다.

    상용 되 는 것 은 부 스 경도 (HB), 로 스 경도 (HR HR HRC), 비 스 경도 (HV) 등 이다.

    아 카 포 르 코단면 형상 분류 방 관 은 단면 형상 에 따라 분류 한다. 간단 한 단면 방 관: 사각형 방 관, 녹, 낡은 코팅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의 재 처리 로 사용 할 수 있다.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주변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각 관 리 는 대량으로 검 수 를 제출 해 야 하고, 그룹 비준 규칙 은 상응하는 제품 표준 의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시대 가 발전 하고 경제 발전 이 빨 라 지면 서 대구 경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사용 하 는 곳 이 많아 졌 다.

    용접 은 경사도 재 료 를 합성 하여 용접 재료 로 이 형 재 료 를 용접 하여 모 재 간 의 화학,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

    현재 방관 생산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장 에 위조롭다 는 방관 이 나타 나 는 곳 도 점점 많아 지고 있다. 방관 의 위조롭다 는 것 을 어떻게 판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방관 의 위조롭다 는 몇 가 지 를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얼마 면 돼?경도 QB 방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가늠 하 는 지침 이다.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

    먼저 용접 한 후에 형 성 된 사각 관 생산 공정 에서 주로 정경 프레임 으로 성형 을 완성 하고 정경 기 는 두 롤러 압연기 이 며 그 중에서 수평 프레임 과 수직 롤러 프레임 이 있다.현재 방 관 공 형 디자인 은 주로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 하 나 는 수평 프레임 이 상자 형 구멍 에 따라 디자인 되 고 타원 구멍 이 며 다른 각 프레임 은 직사각형 구멍 과 비슷 합 니 다. 그의 공 형 단면 은 원호 로 구성 되 고 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방 관,아 카 포 르 코아연 도금 벨트 파이프 공장,아 카 포 르 코직사각형 아연 도금 방관 규격,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등 관련 업 무 를 가지 고 있 습 니 다. 이런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이 하 십시오. 그리고 원호 반지름 이 점점 증가 하고 있 습 니 다.모든 구멍 형의 측 벽 과 밑부분 이 접 하 는 원 각 반지름 은 완제품 단면 의 원 각 반지름 과 같다.방 관 의 총 연장 계 수 는 정도 이 고 주로 평 롤러 에 분배 되 며 입 롤러 의 변 형 량 이 매우 적 으 며 그 역할 은 방 관 의 짧 은 변 을 누 르 는 것 이다.이런 디자인 을 사용 하면 계산 이 비교적 복잡 하고 계산 치가 정확 하지 않 으 므 로 구멍 형의 둘레 를 계속 수정 해 야 한다.

    방관 유색 금속 은 비철금속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검은색 금속 을 제외 한 금속 과 합금, 예 를 들 어 구리, 주석, 납, 아연, 알루미늄 과 황동, 청동, 알루미늄 합금 과 베어링 합금 등 을 말한다.또한 공업 에 서 는 크롬, 니켈,아 카 포 르 코아연 도금 파이프, 망간, 몰리브덴, 바나듐, 텅스텐 티타늄 등 을 사용 하 는데 이 금속 들 은 주로 합금 첨가물 로 금속의 성능 을 개선 하 는데 그 중에서 텅스텐, 방관 티타늄, 몰리브덴 등 은 생산 에 사용 되 는 경질 합금 을 많이 사용한다.이상 의 이런 비철금속 은 모두 공업 용 금속 이 라 고 부 르 는데 방 관 외 에 귀중 한 금속 도 있다. 백금 금, 은 등 과 희귀 금속 은 방사성, 등 방 관 을 포함한다.


    아 카 포 르 코2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구 매 시 어떤 문제 에 주의해 야 합 니까?



    수송 용: 급수, 배수, 오수 처리 공사, 진흙, 해양 수송.

    탁월 한 서비스관 색: 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냉 아연 도금 방 관 의 색 채 는 노란색 과 녹색, 파란색 과 흰색 또는 약간 색 채 를 나타 낸다.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은 햇빛 과 일정한 각도 에서 색깔 이 은백색 을 띤 다.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 Psi 를 선택한다.n (같은 .t ~ .t), 만약 & Psi;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

    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아 카 포 르 코정밀 관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한 틈 이 없 는 관 이다.정밀 한 이음매 없 는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이음매 없 는 관 은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

    사각 관 은 성형 에 따라 분류 한다. 단조 강;주강열 간 압연 강;콜 드 스틸.

    단계 ( & mdash;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