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트 라 니 파 트 라,방 관 의 주요 용도: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 화학 공업, 전력 공업, 농업 관개,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제품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제품 센터 > 트 라 니 파 트 라2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 발전의 관계
트 라 니 파 트 라2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 발전의 관계
  • 생성물:트 라 니 파 트 라2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 발전의 관계
  • 상표:11
  • 견해:366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트 라 니 파 트 라,방 관 의 주요 용도: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 화학 공업, 전력 공업, 농업 관개,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 세부

    방 관 의 주요 용도: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 화학 공업, 전력 공업, 농업 관개,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

    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

    트 라 니 파 트 라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

    b. 스프링 c. 베어링 강철 공구강: a. 탄소 공구강;b. 합금 공구강;c. 고속 공구강.

    이 스 칸 다사각 관 의 특징 은 다음 과 같다. 사각 관 의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원가 가 낮 으 며 발전 이 빠르다. 나선형 관 의 강 도 는 직선 관 보다 높 으 며 비교적 좁은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비교적 큰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 으 며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의 길 이 는 ~ 증가 하여 장기 적 으로 전국 을 대상 으로 한다.개인 및 기업 은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트 라 니 파 트 라냉 간 압연 사각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을 제공 합 니 다.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 또한 생산 속도 가 비교적 낮 습 니 다. 따라서 비교적 큰 사각형 관 은 대부분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의 사각형 관 은 대부분 나선형 용접 을 사용 합 니 다.

    평탄 하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rdquo;

    소성 QB 방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하중 작용 하에 소성 변형 (변형) 을 일 으 키 지만 그렇지 않 은 능력 을 말한다.


    트 라 니 파 트 라2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 발전의 관계



    저 중압 보일러 용 방관 (GB - 는 각종 구조 저 중압 보일러 과 열 증기 관,트 라 니 파 트 라사각 파이프, 비등 수관 및 기관차 보일러 용 과 열 증기 관, 큰 연관, 작은 연관 과 아치형 벽돌 관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철 열 간 압연 과 냉각 (압연) 방관 이다. 고압 보일러 용 방관(GB - 는 고압 및 그 이상 의 압력 에 사용 되 는 수도관 보일러 의 열 을 받 는 면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강, 합금강, 녹 슬 지 않 는 내열 강 사각 관 이다. 화학비료 설비 용 고압 사각 관 (GB - 은 작업 온도 - ~ ℃, 작업 압력 ~ Ma 의 화학 설비 와 파이프 에 적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과 합금강 사각 관 이다.

    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대구 경 QB 방관 단면 형상 분류 방관 단면 형상 분류: 간단 한 단면 방관 & mdash; —사각형 방관,트 라 니 파 트 라25 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 직사각형 방관 복잡 단면 방관 & mdash; —꽃 모양 의 사각형 관, 파형 사각형 관, 이 형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표면 처리 분류 사각형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전기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코팅 사각형 관, 산세척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용도 분류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분류 & mdash;mdash;장식 용 방관, 선반 설비 용 방관, 기계공 업 용 방관, 화학공업 용 방관, 철골 구조 용 방관, 조선 용 방관 자동차 용 방관, 강철 기둥 용 방관, 특수 용도 방관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벽 두께 분류 & mdash;mdash;초대형 구경 QB 방관, 대구 경 QB 방관 과 박 벽 대구 경 QB 방관 모멘트 관 은 사각형 관 재 와 QB 방관 재 의 호칭, 즉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개.QB 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벽 두께 가 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이 고 커 브 와 용접 틈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 합 니 다.

    개혁 하 다.종합 분류 일반 강 a. 탄소 구조 강: (a) Q (b) Q (B);(c) Q( C);(d) Q( B);(e) Q.

    각 관 의 검사 항목, 샘플링 수량, 샘플링 부위 와 시험 은 해당 제품 기준의 규정 에 따른다.수요 측의 동 의 를 거 쳐 열 간 압연 방 관 은 압연 근 배열 에 따라 샘플 을 추출 할 수 있다.

    가스 수송 용: 가스, 증기, 액화 석유 가스.


    트 라 니 파 트 라2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 발전의 관계



    ... 저질 방관 의 외 모 는 항상 마 면 현상 이 있다.마 면 은 압연 조 의 마모 가 심각 하여 사각 관 표면 이 불규칙 하고 울퉁불퉁 한 결함 이다.저질 관리 업 체 가 이윤 을 추구 해 야 하기 때문에 압연 조 압연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 는 경우 가 많다.

    안전 요구철 합금 은 철 과 실리콘, 망간 크롬, 티타늄 등 원소 로 구 성 된 합금 으로 철 합금 은 제강 의 원료 로 방관 제강 할 때 강 을 만 드 는 탈산 제 와 합금 원소 첨가제 로 쓰 인 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 알코올산 녹 방지 나 (홍 단)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

    석유 분해 용 방관 (GB - ) 은 석유 정제 소 에 적용 되 는 난로 관,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

    트 라 니 파 트 라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 소성,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 Q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Q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Q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 높 은 광 결 도, 냉 곡 불 변형, 확 구,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 예 를 들 어 실린더 나 오 일 실린더 등 은 이음매 없 는 관 일 수도 있 고 용접 관 도 있다.QB 방관 의 화학 성분 은 탄소 규소 Si, 망간 Mn, 유황 S, 인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