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레 그 로 스 몬,레 그 로 스 몬4 분 아연 도금 사각 관,빈 구 부 림 의 장점 은 실제 구 부 림 을 할 수 없 을 때 변 의 긴 구 부 림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QB 사각형 관 의 상단 사 이 드 는 동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제품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제품 센터 > 레 그 로 스 몬140 아연 도금 사각 관지식.
레 그 로 스 몬140 아연 도금 사각 관지식.
  • 생성물:레 그 로 스 몬140 아연 도금 사각 관지식.
  • 상표:11
  • 견해:312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레 그 로 스 몬,레 그 로 스 몬4 분 아연 도금 사각 관,빈 구 부 림 의 장점 은 실제 구 부 림 을 할 수 없 을 때 변 의 긴 구 부 림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QB 사각형 관 의 상단 사 이 드 는 동
  • 세부
    레 그 로 스 몬4 분 아연 도금 사각 관,

    빈 구 부 림 의 장점 은 실제 구 부 림 을 할 수 없 을 때 변 의 긴 구 부 림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QB 사각형 관 의 상단 사 이 드 는 동기 적 으로 구 부 러 지고 정연 하 다 는 것 이다. 빈 구 부 림 은 관 벽 에 부 러 지지 않 고 R.t 의 내각 을 구 부 릴 수 있다.

    합금강: a. 저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le; %);b. 중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 %);c. 고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

    레 그 로 스 몬Q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 QB 사각 관 은 단조 성,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

    단계 ( & mdash; 년)

    콜 다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반제품, 주괴 등)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각종 모양) 이다.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 판재,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

    충격 강인성 QB 측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은 충격 하중 작용 하에 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방 관 의 분류 강 은 방 관 의 탄소 함유량 이 .% - % 사이 의 철 탄소 합금 이다.인성 과 소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탄소 함유량 이 % 를 넘 지 않 는 다.강철의 주요 원 소 는 철, 탄 소 를 제외 하고 실리콘, 망간, 유황, 인 등 도 있다.강철의 분 류 는 여러 가지 사각 관 이 다양 하 다. 주로 다음 과 같다. 사각 관 은 품질 에 따라 일반 강 (P & le,레 그 로 스 몬방관 아연 도금 은 1 톤 에 얼마 입 니까?, .%, S & le, .%) 을 분류 한다.


    레 그 로 스 몬140 아연 도금 사각 관지식.



    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용 도 는 매우 광범 위 하 다. 주로 막 벽, 태양 광 발전 지지대, 건축, 기계, 철 강 구조 공사 등 을 활용 하 는데 특히 막 벽, 기계 건축 에서 광범 위 하 게 활용 된다.냉 아연 도금 방관 의 효 과 는 열 아연 도금 방관 의 효과 와 차이 가 매우 크다.어떻게 열 아연 도금 방관 과 냉 아연 도금 방관 을 구분 합 니까?

    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 아연 은방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 부아 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하기 전에 선택해 야 합 니 다.

    냉 철 관, 관 등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관 처럼 자동 정밀 관 정밀 관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되 고 옹 골 진 관 반제품 을 거 쳐 표면 결함 을 제거 하 는 데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고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고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어 천공 기 에 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역할 을 한다.반제품 내부 에 점차적으로 공 강 을 형성 하여 모관 이 라 고 부 르 고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한 후에 평균 기 계 를 거 쳐 모두 벽 이 두 껍 고 지름 기 를 거 쳐 규격 요구 에 달 했다. 연속 식 압연 관 기계 팀 은 열 간 압연 무 틈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이 비교적 선진 적 이다. 만약 에 사이즈 가 더욱 작고 품질 이 좋 은 무 틈 관 을 얻 으 려 면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또는 이들 이 연 결 된 냉 간 압연 은 보통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어야 한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링 구멍 형 에서 압연 되 고 냉 간 추출 은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진행 되 며 법 은 곧 가열 한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에 놓 아야 한다.작은 구멍 에서 부품 을 짜 내 면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 즉 이렇게 건축 자재 업계 의 많은 관 재 중의 종이 다.대강 처리 이후 에 구 성 된 것 으로 강관 의 각종 특성 에 대한 수 요 는 모두 가 알 고 있 지만 건축 자재 업계 에서 각종 관 재 의 전개 상황 이 다 르 기 때문에 자체 의 특성 이 다 르 기 때문에 관 재 간 에 도 일정한 거리 가 존재 한다.방 관, 즉 이렇게 건축 자재 업계 의 많은 관 재 중의 종이 다.대강 처리 이후 에 구 성 된 것 으로 강관 의 각종 특성 에 대한 수 요 는 모두 가 알 고 있 지만 강관 등 원료 로 인해 강관 의 저장 은 특정한 조건 이 필요 하 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분사 (던 지기) 녹 제거 분사 (던 지기) 녹 제 거 는 고성능 모터 가 분사 (던 지기) 잎 을 고속 으로 회전 시 켜 철사,레 그 로 스 몬아연 도금 관 한 개 에 얼마예요?, 철 환, 철사 구간, 미 네 랄 등 연마재 가 원심력 작용 하에 방관 표면 에 분사 (던 지기) 하 는 것 으로 녹, 산화물 과 오물 을 철저히 제거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방관 은 연마재 의 맹렬 한 충격 과 힘 의 작용 하에 있다.필요 한 균일 하고 거 친 정도 에 도 도달 할 수 있다.

    유동 심 은 연 압 관 을 들 어 올 리 는 기계 장치 가 전성 기 에 처 해 있다.

    산세척 과 같이 화학 과 전해 두 가지 로 산세척 처 리 를 합 니 다. 파 이 프 는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 녹 낡은 코팅,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친 환경, 경제!제품 은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고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 재 처리 할 수 있다.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


    레 그 로 스 몬140 아연 도금 사각 관지식.



    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

    검사 요구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 소성,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

    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

    레 그 로 스 몬의 QB 방관, QB 방관, QB 방관, QB 재질 QB 방관, 열 간 압연 직각 방관 의 품질 이 좋 고 우수 하 며 우 리 는 이미 여러 기업 의 기업 이 되 었 다.QB 사각 파이프 와 공 자 강 은 두 가지 서로 다른 모양 의 제품 으로 재질 이 같은 상황 에서 철 강 하중 능력 은 같 지만 자의 용 도 는 큰 차이 가 있다.자 모양 이 다 르 고 QB 사각형 관 은 장방체 이 며 공자 강 은 공자 모양 이다.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공 자 강 은 범위 와 지 지 를 해도 된다. 방 관 은 범위 가 조금 낮 고 지 지 를 하 는 것 은 문제 가 없 지만 구체 적 으로 어떤 강 재 를 선택 하 는 지 는 공사 의 요 구 를 봐 야 한다.방관 실제 응용 구조 용 방관 (GBT - ) 은 같은 구조 와 기계 구조 에 사용 되 는 방관 이다.

    사각 관 을 당기다

    세척 용제,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 기름, 먼지,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 산화 피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