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디스코,... 저질 방관 의 외 모 는 항상 마 면 현상 이 있다.마 면 은 압연 조 의 마모 가 심각 하여 사각 관 표면 이 불규칙 하고 울퉁불퉁 한 결함 이다.저질 관리 업 체 가 이윤 을 추구 해 야 하기 때문에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제품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제품 센터 > 디스코125 아연 도금 용접 관서비스 취지
디스코125 아연 도금 용접 관서비스 취지
  • 생성물:디스코125 아연 도금 용접 관서비스 취지
  • 상표:11
  • 견해:86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디스코,... 저질 방관 의 외 모 는 항상 마 면 현상 이 있다.마 면 은 압연 조 의 마모 가 심각 하여 사각 관 표면 이 불규칙 하고 울퉁불퉁 한 결함 이다.저질 관리 업 체 가 이윤 을 추구 해 야 하기 때문에 압연
  • 세부

    ... 저질 방관 의 외 모 는 항상 마 면 현상 이 있다.마 면 은 압연 조 의 마모 가 심각 하여 사각 관 표면 이 불규칙 하고 울퉁불퉁 한 결함 이다.저질 관리 업 체 가 이윤 을 추구 해 야 하기 때문에 압연 조 압연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 는 경우 가 많다.

    사각 관 은 성형 에 따라 분류 한다. 단조 강;주강열 간 압연 강;콜 드 스틸.

    디스코생산 측면 에서 볼 때 QB 방관 의 사이즈 와 성능 요 구 를 만족 시 키 는 기초 에서 생산 설비 의 생산 율 을 최대한 발휘 하고 연료 와 설비 의 소 모 를 낮 춰 야 한다.따라서 무 단조 와 종 단조 온 도 는 종합 적 인 기술 문제 와 경제 문제 다.만약 에 차 의 온도 범위 에서 모두 합격 한 QB 방관 을 얻 을 수 있다 면 경제적 인 측면 에서 합 리 적 인 공정 규정 을 선택해 야 한다.온도 가 높 을 수록 단조 가 쉬 워 지고 생산 율 도 높 아 지지 만 연료 의 소모 와 가열 화로 의 손실 도 커진다.이 두 가지 측면 에서 고려 하여 합 리 적 인 선택 을 해 야 한다.

    QB 방관 은 최근 몇 년 동안 출현 한 제품 으로 주로 내공, 외 벽 사이즈 가 엄격 한 공차 와 거 친 정도 가 있다.대구 경 QB 방관 생산 공정 분류 대구 경 QB 방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방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방관 이음매 없 는 방관, QB 방관 으로 나 뉜 다.그 중에서 Q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대구 경 QB 사각 관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 Mn, Q, ST - 등 으로 나 뉜 다.

    Nakhon Sawan 회사분사, 환 을 던 져 처리 할 때 수공 기계 로 녹 을 제거 할 수 있 으 나 반드시 녹 을 제거 하 는 품질 등급 에 도달 해 야 한다.

    기름 에 사용 되 는 브러시 작업 은 규칙 적 인 시스템 요구 에 따라 진행 하여 오 일 브러시 와 브러시 의 정확 한 위치 에 있 는 기름 을 확보 하여 주름 이 생기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네모 난 파이프, 네모 난 파이프,디스코아연 도금 40 방관 가격, 이음매 없 는 파이프, 아연 도금 파이프 아연 도금 파이프, 오래된 브랜드,디스코200 아연 도금 사각 관,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그러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kgm 이상 인 Q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 Q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B 방관 보다 크 면 안 되 며 표준 번 호 는 GBT - 이다.대표 소재 QA, QBQB 등.주로 물, 가스, 공기,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


    디스코125 아연 도금 용접 관서비스 취지



    화학 산 으로 씻 은 후에 전해 로 한 번 보충 하면 방 관 을 잘 보호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은 모두 방 관 의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 는 간단 한 것 입 니 다.우 리 는 이것 에 따라 처리 하기 만 하면 방 관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우리 에 게 매우 큰 도움 을 줄 수 있다.열 아연 도금 과 달리 냉 아연 도금 도료 의 주요 전기 화학 원리 로 진행 되 기 때문에 아연 가루 와 강재 의 충분 함 을 확보 하고 전극 전위차 가 발생 해 야 하기 때문에 강재 표면 처리 요구 가 매우 높다.

    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

    단순 가압 은 고밀도 가 되 지 않 을 수 있 으 므 로 동시에 보온 을 해 야 한다.

    제도.a. 방관 구조 강: (a) 양질 의 탄소 구조 강;(b) 합금 구조 강;(c) 용수철 강;(d) 절단 하기 쉬 운 강철;(e) 베어링 강;(f) 특정 용도 의 양질 의 구조 강.

    피로 QB 측 이 앞에서 논의 한 강도, 소성,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 의 한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

    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


    디스코125 아연 도금 용접 관서비스 취지



    용접 의 이음매 없 는 용접 은 이음매 없 이 용접 을 하 는 커 브 이다. 다 듬 고 산세척 을 한 후에 모래 를 뿌 린 후에 표면 에 용접 흔적 이 없고 심지어 선진 적 인 探 伤 설 비 를 사용 해도 용접 의 커 브 임 을 알 수 없다.

    제품 라인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을 계산 하 며,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 높 일 수 있다.

    Q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mm - mm 로 mm 와 mm 가 많다.QB 방관 은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인도 할 수 있 으 며 전문 적 으로

    디스코QB 사각 관 을 저장 할 때 가장 먼저 적당 한 장 소 를 선택해 야 한다. 우 리 는 많은 외부 요소,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 Q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Q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Q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 높 은 광 결 도, 냉 곡 불 변형, 확 구,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디스코직각 관, 망간 Mn, 유황 S, 인 P, 크롬 Cr 이다.

    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고온 복사 와 마이크로파, 화학 로 등 이다.

    화학 산 으로 씻 은 후에 전해 로 한 번 보충 하면 방 관 을 잘 보호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은 모두 방 관 의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 는 간단 한 것 입 니 다.우 리 는 이것 에 따라 처리 하기 만 하면 방 관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우리 에 게 매우 큰 도움 을 줄 수 있다.열 아연 도금 과 달리 냉 아연 도금 도료 의 주요 전기 화학 원리 로 진행 되 기 때문에 아연 가루 와 강재 의 충분 함 을 확보 하고 전극 전위차 가 발생 해 야 하기 때문에 강재 표면 처리 요구 가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