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화학 로 등 이다.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뉴스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뉴스 센터 > 열일아연 도금 방관 분출 플라스틱실제 효과 가 좋다.
열일아연 도금 방관 분출 플라스틱실제 효과 가 좋다.
출시 시간:2022-09-26   견해:469   다시 목록으로

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화학 로 등 이다.

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반제품, 주괴 등)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각종 모양) 이다.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 판재,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 냉 간 압연,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

열일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

저 중압 보일러 용 방관 (GB - 는 각종 구조 저 중압 보일러 과 열 증기 관,열일아연 도금 방관 커 넥 터 부품, 비등 수관 및 기관차 보일러 용 과 열 증기 관, 큰 연관 작은 연관 과 아치형 벽돌 관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철 열 간 압연 과 냉각 (압연) 방관 이다. 고압 보일러 용 방관(GB - 는 고압 및 그 이상 의 압력 에 사용 되 는 수도관 보일러 의 열 을 받 는 면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강, 합금강,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재검사 결과 (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 a.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현미

특수 성능 강: a.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b. 내열 강: 항산 화 강, 에 어 밸브 강 을 포함한다.c. 전열 합금강;d. 내 마모 강;e. 저온 용 강;f. 전기공 용 강.


열일아연 도금 방관 분출 플라스틱실제 효과 가 좋다.



일반적으로 사각 관 용접 은 점화,열일30 열 아연 도금 사각 관, 가압, 보온 과정 이 있다.

파이프 도장 & ldquo 를 효과적으로 처리 합 니 다.표면 방어선 & rdquo;의 표면 기술 과 조치 방관 도장 은 뒷길 & ldquo 로 한다.표면 방어선 & rdquo;의 표면 처리 기술 과 조 치 는 다른 표면 처리 기술 이나 공정 을 바탕 으로 할 수 있다.여기 서 토론 할 & ldquo;도장 전 표면 처리 & rdquo;도장 을 위해 준비 하거나 도장 과 공동 방 호 를 실시 하 는 모든 처리 조 치 를 말한다.그래서 도장 전의 표면 처리 도 도장 표면의 예 처리 라 고 한다.

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

시장가 격QB 방관 은 최근 몇 년 동안 출현 한 제품 으로 주로 내공, 외 벽 사이즈 가 엄격 한 공차 와 거 친 정도 가 있다.대구 경 QB 방관 생산 공정 분류 대구 경 QB 방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방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방관, 이음매 없 는 방관, QB 방관 으로 나 뉜 다.그 중에서 Q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대구 경 QB 사각 관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 Mn, Q, ST - 등 으로 나 뉜 다.

사각 관 의 특징 은 다음 과 같다. 사각 관 의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원가 가 낮 으 며 발전 이 빠르다. 나선형 관 의 강 도 는 직선 관 보다 높 으 며 비교적 좁은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비교적 큰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 으 며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의 길 이 는 ~ 증가 하여 장기 적 으로 전국 을 대상 으로 한다.개인 및 기업 은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을 제공 합 니 다.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 또한 생산 속도 가 비교적 낮 습 니 다. 따라서 비교적 큰 사각형 관 은 대부분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의 사각형 관 은 대부분 나선형 용접 을 사용 합 니 다.

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반제품,열일5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 주괴 등)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각종 모양) 이다.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 판재,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 냉 간 압연,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


열일아연 도금 방관 분출 플라스틱실제 효과 가 좋다.



선박 용 탄소강 사각 관 (GB - 은 선박 I 급 내 압 관 계, II 급 내 압 관 계, 보일러 및 과열기 용 탄소강 사각 관 이다. 장기 경영 사각 관, 사각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아연 도금 사각 관, 아연 도금 관 에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 탄소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합금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 를 초과 합 니 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즉, 가로 수축 의 사이즈)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

용접 의 이음매 없 는 용접 은 이음매 없 이 용접 을 하 는 커 브 이다. 다 듬 고 산세척 을 한 후에 모래 를 뿌 린 후에 표면 에 용접 흔적 이 없고 심지어 선진 적 인 探 伤 설 비 를 사용 해도 용접 의 커 브 임 을 알 수 없다.

열일녹 제거: 이것 은 아연 도금 파이프 와 부품 등 코팅 하기 전의 중요 한 공정 으로 아연 도금 파이프 의 품질의 관건 이다.녹 을 철저히 제거 하면 녹 방지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높 여 아연 도금 방관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다.

방관 구조 강 a. 기계 용 강: (a) 품질 조절 구조 강;(b) 표면 경화 구조 강: 침 탄소강, 침 암모니아 강, 표면 담금질 용 강 을 포함한다.(c) 절단 하기 쉬 운 구조 강;(d) 냉 소성 성형 용 강: 냉 프레스 용 강, 냉각 변형 용 강 을 포함한다.

각 관 을 다시 뽑 는 것 은 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단계 ( & mdash;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