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 판 재,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 주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뉴스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뉴스 센터 > 브 라 슬 로아연 도금 방관 80방부 법
브 라 슬 로아연 도금 방관 80방부 법
출시 시간:2022-09-22   견해:156   다시 목록으로

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 판 재,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 경 궤, 대형 형 강, 중형 강 소형 강,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형강, 양질 의 형강, 선재, 중 후 강판, 얇 은 강판, 전기공 용 규소강 편, 대강,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 용접 강관,브 라 슬 로150 아연 도금 파이프, 금속 제품 등 품종.

공 커 브 의 단점 은 위 에 있 는 측 이 동시에 공 커 브 를 할 때 위 에 있 는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하기 때문에 성 형 력 은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쉽다 는 것 입 니 다.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의 정규 자질 을 환영 합 니 다. 전화 문의 서 를 환영 합 니 다.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가장자리 가 안정 되 지 않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며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QB 방관 과 원 관 이 공회전 성형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기 도 하 다.

브 라 슬 로현재 의 Q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그래서 앞으로 Q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

대구 경 QB 방관 단면 형상 분류 방관 단면 형상 분류: 간단 한 단면 방관 & mdash; —사각형 방관, 직사각형 방관 복잡 단면 방관 & mdash; —꽃 모양 의 사각형 관, 개 구 부 형 사각형 관 파형 사각형 관, 이 형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표면 처리 분류 사각형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코팅 사각형 관, 산세척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용도 분류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분류 & mdash;mdash;장식 용 방관, 선반 설비 용 방관, 기계공 업 용 방관, 화학공업 용 방관, 철골 구조 용 방관, 조선 용 방관, 자동차 용 방관, 강철 기둥 용 방관, 특수 용도 방관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벽 두께 분류 & mdash;mdash;초대형 구경 QB 방관, 대구 경 QB 방관 과 박 벽 대구 경 QB 방관 모멘트 관 은 사각형 관 재 와 QB 방관 재 의 호칭, 즉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개.QB 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벽 두께 가 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이 고 커 브 와 용접 틈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 합 니 다.

테 트 라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

방 관 의 응용 분 야 는 광범 위 하 게 나 뉘 는데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로 경제 건설 의 발전 을 추진 했다.방 관 의 관 공 생산 공정 이 다 르 기 때문에 방 관 의 관 공 생산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공 디자인 의 유형 이 몇 가지 가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분사 또는 수공 기 계 를 사용 하여 녹 을 제거 할 때 아연 도금 방 관 이 표현 하 는 산화 철판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아연 도금 방 관 표면 금속 은 직접 공기 중 에 우뚝 솟 아 있다. 만약 에 제때에 바닥 칠 을 하지 않 으 면 아연 도금 방 관 표면 이 다시 녹 슬 기 쉬 우 며 칠 막 의 부 착 력 에 영향 을 미친다.저 는 일년 내 내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등 물자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성실 경영 에 종사 하고 있 습 니 다.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페인트 는 시효 성 물자 에 속 하기 때문에 재고 의 축적 은 기한 이 지나 면 효력 을 잃 기 쉬 우 므 로 페인트 를 사용 하기 전에 반드시 주요 지 표를 재검사 해 야 하 며 그 결 과 는 표준 에 부합 되 어야 사용 할 수 있다.


브 라 슬 로아연 도금 방관 80방부 법



모두 가 잘 알 고 있 기 때문에 방 관 의 질 이 좋 고 나 쁨 은 건축 업계 의 발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 만약 에 방 관 의 사용 수명 을 더 길 게 할 수 있다 면?여기 서 우 리 는 방 관 생산 업 체 의 인원 에 게 지 시 를 청 하고 교묘 하 게 방 관 수명 의 연장 을 달성 하여 방 관 이 우리 생활 에 더욱 큰 도움 을 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절차 이다. 하 나 는 열처리 이 고 다른 하 나 는 스 트 레 칭 처리 이다. 오늘 우리 가 구체 적 으로 알 아야 할 것 은 후자 이다. 어떤 사람들 은 왜 방 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지 의문 이 많이 생 길 것 이다.결함 의 구체 적 인 원인 을 분석 해 보 자.

기름 에 사용 되 는 브러시 작업 은 규칙 적 인 시스템 요구 에 따라 진행 하여 오 일 브러시 와 브러시 의 정확 한 위치 에 있 는 기름 을 확보 하여 주름 이 생기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역공 사, 발전소, 농업 과 화학 기계, 유리 막 벽, 자동차 섀시, 공항, 보일러 건설, 고속도로 난간, 주택 건축, 압력 용기, 석유 저장 탱크, 교량, 발전소 설비,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Q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부당 한 스탬핑 방향 에 대해 서 는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디자인 초기 에 스탬핑 부품 의 방향 을 확보 하고 부품 의 고 품질의 요 구 를 받 으 려 면 금 형 을 재 개발 해 야 하 며 방향 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으로 조정 해 야 한다.향 압 실.

고급 질 좋 은 강철 (P & le; .%, S & le; .%)


브 라 슬 로아연 도금 방관 80방부 법



방 관, 개량 방 관,브 라 슬 로dn 25 아연 도금 호스, 방 관, QB 재질 방 관, 열 간 압연 직각 방 관 품질 검사 에 합격 하고 공장 은 선진 설비 로 생산 하여 모든 제품 의 품질 이 통과 하도록 확보한다.방 관 표면 결함 의 검 측 자기 누설 검 측, 방 관 의 자기 누설 검 측 과 자기 분말 검 측 이 매우 비슷 하고 적용 범위, 민감 도와 신뢰성 이 자기 분말 검 측 보다 더욱 강하 다.간접 성 방 공예 냉 곡 방 관 의 전통 적 인 성형 공 예 는 상온 에서 먼저 열 간 압연 강 권 판 여러 개의 성형 기 계 를 점차적으로 원 관 으로 압연 한 다음 에 성형 기 계 를 원 관 으로 압연 한 다음 에 원 관 을 사각형 관 으로 압연 하여 간접 성 방 공예 라 고 불 린 다. 전통 적 인 롤러 구 부 림 성형 공 예 는 정 곡 점 위치 변 곡 호도 법 으로 관 반제품 각 부 를 성형 하여 압연 중 소 규격 제품 에 적용 된다.이런 공예 로 압연 & ldquo;하 이 퍼 & rdquo;방관 은 그 고유 한 결함 이 생 길 수 있다.이 공정 이 구 부 러 지 는 과정 에서 압연 롤러 는 항상 점 에 집중 되 고 지나친 응력 집중 은 흔히 형 재 를 구 부 러 뜨리 는 과정 에서 현미 한 균열 이 나타 나 심각 할 때 갈 라 진다.이런 결함 이 있 는 제품 은 건축 철 강 구조의 결과 가 심각 하 다.일본 한 신 대지 진 에서 끊 어 진 방 관 기둥 에 대한 연구 에 따 르 면 각 부 에 작은 균열 이 방 관 균열 을 일 으 키 는 주요 원인 이 라 고 한다.또한 서로 다른 벽 두께 제품 의 성형 굴곡 호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압연 롤러 의 통용 성 을 받는다.공예 소의 큰 규격 의 냉 곡 방 관 은 선진 적 인 & ldquo 를 채택 했다.직접 제곱 & rdquo;생산 공정, 즉 상온 에서 열 간 압연 강철 권 판 을 직접 사각형 으로 압연 하 는 것 이다.

우세 적 자질... 저질 재료 의 표면 에 균열 이 생기 기 쉬 운 이 유 는 반제품 이 흙벽돌 이 고 흙벽돌 의 기공 이 많 기 때문이다. 흙벽돌 은 냉각 과정 에서 열응력 의 작용 을 받 아 균열 이 생기 고 압연 을 한 후에 균열 이 생 긴 다.

열 간 압연 Q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 꼬리,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직 발 권 의 머리,브 라 슬 로아연 도금 편 관 규격 모델,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 접 는 변,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 Q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Q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Q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 높 은 광 결 도, 냉 곡 불 변형, 확 구, 예 를 들 어 실린더 나 오 일 실린더 등 은 이음매 없 는 관 일 수도 있 고 용접 관 도 있다.QB 방관 의 화학 성분 은 탄소 규소 Si, 망간 Mn, 유황 S, 인 P 크롬 Cr 이다.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 소성,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

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GB - 은 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및 구동 브리지 하우징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과 합금 구조 강 열 간 압연 사각 관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