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용 방관 (GB - ) 은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에 사용 되 는 시추 대, 암 심 대, 배관 의 방관 이다.부당 한 스탬핑 방향 에 대해 서 는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디자인 초기 에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뉴스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뉴스 센터 > 회사 명150 열 아연 도금 관약세 운행 태 세 를 지속 하 다.
회사 명150 열 아연 도금 관약세 운행 태 세 를 지속 하 다.
출시 시간:2022-06-25   견해:588   다시 목록으로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용 방관 (GB - ) 은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에 사용 되 는 시추 대, 암 심 대, 배관 의 방관 이다.

부당 한 스탬핑 방향 에 대해 서 는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디자인 초기 에 스탬핑 부품 의 방향 을 확보 하고 부품 의 고 품질의 요 구 를 받 으 려 면 금 형 을 재 개발 해 야 하 며 방향 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으로 조정 해 야 한다.향 압 실.

회사 명단면 형상 분류 방 관 은 단면 형상 에 따라 분류 한다. 간단 한 단면 방 관: 사각형 방 관, 직사각형 방 관.

지질 시추 용 강관 (YB - 은 지질 부문 에서 암 심 시추 에 사용 할 수 있 는 강관 으로 용도 에 따라 드릴 로드, 암 심 관, 배관 과 침전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오 크 빌위조 방관 표면 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원인 은 두 가지 가 있다. 위조 방관 의 재질 이 고 르 지 않 고 불순물 이 많다.위조 자재 공장 의 위생 설비 가 빈약 하고 강철 에 잘 붙 으 며 이런 불순물 은 사람 을 물 어 롤러 를 압연 한 후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

대구 경 QB 방관 단면 형상 분류 방관 단면 형상 분류: 간단 한 단면 방관 & mdash; —사각형 방관, 직사각형 방관 복잡 단면 방관 & mdash; —꽃 모양 의 사각형 관, 개 구 부 형 사각형 관, 파형 사각형 관, 이 형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표면 처리 분류 사각형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전기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코팅 사각형 관, 산세척 사각형 관 대구 경 QB 사각형 관 용도 분류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분류 & mdash;mdash;장식 용 방관, 선반 설비 용 방관, 기계공 업 용 방관, 화학공업 용 방관, 철골 구조 용 방관, 조선 용 방관, 자동차 용 방관, 강철 기둥 용 방관, 특수 용도 방관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대구 경 QB 방관 벽 두께 분류 벽 두께 분류 & mdash;mdash;초대형 구경 QB 방관, 대구 경 QB 방관 과 박 벽 대구 경 QB 방관 모멘트 관 은 사각형 관 재 와 QB 방관 재 의 호칭, 즉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개.QB 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벽 두께 가 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 이 고 커 브 와 용접 틈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 합 니 다.

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 a. 아 공석 강 (철 소체 + 주광 체);b. 공석 강 (주광 체);c. 과 공 방 관 석 강 (주광 체 + 침 탄 체);d. 라이 체 강 (주광 체 + 침 탄 체).


회사 명150 열 아연 도금 관약세 운행 태 세 를 지속 하 다.



사각 관 재질 의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 Mn, Q, ST - 등 으로 나 뉜 다.

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 정도 이다.

방관 은 경제 건설 에서 매우 좋 은 강 재 를 심 는 것 이다.그것 의 종류 도 많 고 원리 도 많 습 니 다. 여러분 들 은 방관 의 냉 당 원리 에 대해 아직도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 당 원 리 를 배 워 보 겠 습 니 다.

품질 이 좋다역공 사, 발전소,회사 명열 아연 도금 코팅 강관, 농업 과 화학 기계 유리 막 벽,회사 명40 아연 도금 방관 두께, 공항, 고속도로 난간, 주택 건축,회사 명80 아연 도금 사각 관, 압력 용기, 석유 저장 탱크, 교량, 발전소 설비,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Q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현재 방관 생산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장 에 위조롭다 는 방관 이 나타 나 는 곳 도 점점 많아 지고 있다. 방관 의 위조롭다 는 것 을 어떻게 판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방관 의 위조롭다 는 몇 가 지 를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경도 QB 방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가늠 하 는 지침 이다.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


회사 명150 열 아연 도금 관약세 운행 태 세 를 지속 하 다.



..................................................................................깊이 스 크 래 치 는 방관 의 강 도 를 낮 춘 다.

강력 추천시대 가 발전 하고 경제 발전 이 빨 라 지면 서 대구 경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사용 하 는 곳 이 많아 졌 다.

절단: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

디 젤 기관 용 고압 오 일 파이프 (GB - ) 는 디 젤 기관 시스템 고압 관 용 쿨 링 튜브 다.

회사 명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용 방관 (GB - ) 은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 에 사용 되 는 시추 대, 암 심 대 배관 의 방관 이다.

사각 관 용접 은 재 료 를 표면 처리 하 는 데 적합 하 다.방관 용접 은 도자기 - 도자기, 금속 - 도자기, 금속 - 금속 용접 을 할 수 있다.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파 이 프 는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 녹, 낡은 코팅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의 재 처리 로 사용 할 수 있다.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주변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각 관 리 는 대량으로 검 수 를 제출 해 야 하고, 그룹 비준 규칙 은 상응하는 제품 표준 의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