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256HP158312377]아연 층 두께: 냉 아연 도금 방관 과 열 아연 도금 방관 은 아연 도금 작업 에서 큰 차이 가 있다.냉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모서리 부위 가 쉽게 생 긴 다 & ldquo;전기 연소 & rdquo;이 부 위 는 색깔 이 어 둡 고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뉴스 카테고리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리 회사! > 뉴스 센터 > 로 버 트120 의 사각 관차단 보호 조건
로 버 트120 의 사각 관차단 보호 조건
출시 시간:2022-06-23   견해:585   다시 목록으로

아연 층 두께: 냉 아연 도금 방관 과 열 아연 도금 방관 은 아연 도금 작업 에서 큰 차이 가 있다.냉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모서리 부위 가 쉽게 생 긴 다 & ldquo;전기 연소 & rdquo;이 부 위 는 색깔 이 어 둡 고 아연 층 이 비교적 두껍다.각 부위 에 서 는 전류 사각 이 형성 되 기 쉬 우 며, 이 부위 의 아연 층 은 비교적 얇 고,로 버 트sc 열 아연 도금 강관, 냉 아연 도금 방관 에는 아연 층 이 붙 어 있다.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전체적으로 아연 종, 덩어리 등 현상 이 없 지만 전체적인 아연 층 이 비교적 얇 고 외 벽 아연 층 의 두 께 는 & mu 이다.m-μm.열 아연 도금 방 관 과 외 벽 은 모두 아연 층 이 붙 어 있 고 수문 과 약간의 아연 종 이 있 을 수 있 으 나 전체적인 아연 층 이 비교적 두 껍 고 방 관 내외 벽 아연 층 의 두 께 는 & mu 이다.m 이상.QB 방관 의 성질!

녹 제거: 이것 은 아연 도금 파이프 와 부품 등 코팅 하기 전의 중요 한 공정 으로 아연 도금 파이프 의 품질의 관건 이다.녹 을 철저히 제거 하면 녹 방지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높 여 아연 도금 방관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다.

로 버 트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

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버 크 비 차현재 방관 생산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장 에 위조롭다 는 방관 이 나타 나 는 곳 도 점점 많아 지고 있다. 방관 의 위조롭다 는 것 을 어떻게 판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방관 의 위조롭다 는 몇 가 지 를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QB 방관 은 최근 몇 년 동안 출현 한 제품 으로 주로 내공, 외 벽 사이즈 가 엄격 한 공차 와 거 친 정도 가 있다.대구 경 QB 방관 생산 공정 분류 대구 경 QB 방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방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방관, 이음매 없 는 방관, QB 방관 으로 나 뉜 다.그 중에서 Q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로 버 트아연 도금 벨트 방관 회사,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대구 경 QB 사각 관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 Q SS , # 강, #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 Mn, Q, ST - 등 으로 나 뉜 다.

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


로 버 트120 의 사각 관차단 보호 조건



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 판 재,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 경 궤, 대형 형 강, 소형 강,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형강, 양질 의 형강, 선재, 얇 은 강판, 전기공 용 규소강 편, 대강,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 용접 강관, 금속 제품 등 품종.

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Q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mm 이상 이 어야 한다.

방관 구조 강 a. 기계 용 강: (a) 품질 조절 구조 강;(b) 표면 경화 구조 강: 침 탄소강, 침 암모니아 강, 표면 담금질 용 강 을 포함한다.(c) 절단 하기 쉬 운 구조 강;(d) 냉 소성 성형 용 강: 냉 프레스 용 강, 냉각 변형 용 강 을 포함한다.

설치 공사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하고, QB 방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세척 용제,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 기름, 먼지,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 산화 피,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

... 저질 방 관 은 접 히 기 쉽다.접 는 것 은 방관 표면 에 형 성 된 각종 접 는 선 으로 이런 결함 은 종종 전체 제품 의 세로 방향 을 관통 한다.접 는 이 유 는 위조 업 체 의 추구 율 로 인해 압 하 량 이 비교적 많 고 귀가 생 겨 서 다음 압연 할 때 접 히 고 접 는 제품 이 구 부 러 지면 갈 라 지고 사각 관 의 강도 가 크게 떨어진다.


로 버 트120 의 사각 관차단 보호 조건



녹 제거 등급 은 방 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에폭시 류, 녹 과 다른 오물 을 제거 할 수 있 고 닻 무늬 의 깊이 는 ~ & mu; m 에 달 하 며 층 과 방 관 의 부 착 력 요 구 를 충분히 만족 시 키 고 뿌 릴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한다.녹 제거 기술 은 비교적 낮은 운행 비용 과 안정 적 이 고 신뢰 할 수 있 는 품질 로 근 백 급 (Sa 기술 조건) 에 이 를 수 있다.

프로젝트 범위다른 용접 에 비해 사각 관 용접 은 많은 장점 을 가진다. 주로 반응 방열 로 인해 재 료 는 융점 보다 낮 게 가열 해 야 한다.

말뚝 관부두 페놀 알데히드 류 등 도료 의 시공 공정 에 대해 방 관 표면 이 근 백 급 (Sa. 실천 에 의 하면 이런 녹 제거 등급 을 사용 하면 모든 산화 피,로 버 트아연 도금 관 아연 도금 관 재 가격,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 석유화학 용 분해 관, 보일러 관, 베어링 관 과 자동차, 트랙터,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원반 이 학 교 를 떠 나 는 직선의 위 치 는 철근 의 직경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 고 R 과 R 는 길 을 기다 릴 수도 있 으 며 다 를 수도 있다 는 것 이다.

로 버 트사각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 이 는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주요 특징 은 용접 틈 이 없 으 면 비교적 큰 압력 을 견 딜 수 있다 는 것 이다.제품 은 매우 거 친 주형 이나 냉각 부품 일 수 있다.

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방 관 시험 결과,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재검사 결과 (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 a.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