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

출시 시간:2022-08-16 20:26:09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63

핵심 팁:코 브 레 티,코 브 레 티삼상변압기는 한 대에 얼마예요?,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

코 브 레 티삼상변압기는 한 대에 얼마예요?,

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코 브 레 티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게라.전력 변압기 오일의 과학 연구는 일반적으로 샘플을 추출하는 방식에 따라 과학 연구를 전개하는데, 흔히 볼 수 있는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절차는 무엇입니까?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건식 변압기,코 브 레 티10kv 전력 변압기 용량 규격, 움직이지 않는 전기 설비로 특정한 값의 교류 전류(전량)를 주파수가 같은 다른 다른 값이나 몇 가지 값이 다른 작업 전압(전량)으로 바꾸는 데 사용되는 기계 설비이다.국가품질검사총국이 발표한 작년 분기 감독 샘플 검사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 각지 개 성, 시 관할 구역 곳에서 제조한 종의 건식 변압기 상품 중 종의 상품이 관련 규범의 규정에 부합되지 않고 기준치 %에 달하는 것을 발견하였다.ldquo;이 결과는 대부분 현 단계 중국 건식 변압기 업계의 품질 수준을 보여준다.

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고 품질 저 가격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코 브 레 티유침식 변압기 운행 온도 표준,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



로드가 있는 파일럿:

대리상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

,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코 브 레 티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 브 레 티sc 시리즈 건식 변압기압축 강도의 외부 요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권하다소식
최근 소식